[몽탄/네이버라이브쇼핑] 몽탄 우대갈비 #배송 #스마트스토어

2022. 10. 25. 18:22review/요리 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할인 행사를 통해 구매한 몽탄 우대 갈비를 리뷰하려고 해요

 

네이버 라이브 쇼핑에서 가끔 할인 행사를 하는 경우가 있어요

 

 

몽탄 구매 내역

우대갈비 1세트와 유자와사비 소스 무생채 1, 볶음밥 2개가 들어 있는 세트였어요

 

배송은 빨리 오는 편이였지만, 냉동 보관 식품이었지만 녹아서 배송이 되었어요

 

몽탄 우대갈비 포장

배송은 고급스럽게 왔어요

우대갈비 포장 안에 유자와사비 소스가 포함되어 있었고, 무생채 김치와 볶음밥은 별도로 포장되어 있었어요

 

 

 

몽탄 우대갈비 내부포장

포장지 안쪽에 해동 방법과 맛있게 먹는 방법 안내가 되어 있어요

우대 갈비는 진공 포장되어 있었어요

유자와사비 소스는 넉넉한 양이여서 다른 고기를 먹을 때도 먹을 수 있는 양이였어요

 

몽탄 우대갈비

 

 

 

 

우대 갈비가 커서 프라이팬으로 굽기는 어려워요

우대 갈비를 잘 굽기 위해서 직화가 좋은 거 같아요

무생채는 살얼음이 있는정도로 해서 와사비랑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볶음밥과 라면

남은 양념과 고기로 볶음밥을 하고, 우대 갈비는 라면을 끓여 먹었어요

 

줄 서서 먹는 맛집인 몽탄 우대갈비를 집에서 편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관심과 댓글 부탁 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