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7. 19. 21:52ㆍJapan/Fashion&Beauty
안녕하세요
코스메틱 브랜드 케이트는 도쿄에 플래그십 스토어를 세계 최초로 오픈했어요
AI기술로 나에게 맞는 화장품을 알려준다고 해요
케이트의 모든 코스메틱을 볼 수 있고, 나만의 화장품도 추천받아 보시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케이트 도쿄 시부야 사쿠라스테이지점
ケイトトウキョウ 渋谷サクラステージ店
- 오픈일: 2024년 7월 25일(목)
- 주소: 도쿄도 시부야구 사쿠라오카쵸 1-4 시부야 사쿠라스테이지 SHIBUYA 사이드 3층
- 영업시간: 10:00~21:00
시부야 사쿠라스테이지
케이트(KATE)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가 도쿄 시부야의 새로운 복합 상업시설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Shibuya Sakura Stage)'에 탄생했어요.
'케이트 도쿄(KATE TOKYO)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점'을 2024년 7월 25일(목)부터 오픈해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KATE(케이트)'는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KATE TOKYO 시부야 사쿠라스테이지점'을 2024년 7월 25일(목)에 오픈해요.
이번에 오픈하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슬로건인 'NO MORE RULES.'의 세계관을 구현하는 공간 = "CORE"를 콘셉트로, 현실과 디지털을 융합한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을 제공해요.
매장 입구에서는 '기성 개념으로부터의 해방'과 '새로운 나를 만나다'를 테마로 한 영상 연출로 여러분을 맞이해요.
매장 내에서는 '새로운 나를 찾는 경험'을 테마로 AI 기술을 통한 얼굴 인상 분석으로 사용자에 맞는 아이 컬러 4색을 추천해 주는 'KATE iCON BOX'와 디지털 콘텐츠와 연동된 전 제품 체험이 가능한 상품 디스플레이 등 새로운 나를 찾는 경험을 할 수 있어요.
현실과 디지털을 융합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다양한 체험을 통해 기성 관념에서 벗어나 '개성을 극한으로 끌어올리는' 이곳에서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할 수 있는 매장이에요.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의 목적
KATE는 일본을 대표하는 정보 발신지 중 하나인 시부야에서 새로운 메이크업 트렌드를 창조하고 발신함으로써 글로벌 전체에서 브랜드와 고객을 연결하고자 하는 마음으로 브랜드 최초의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부야에 오픈해요.
'KATE ZONE'과 'KATE CHANNEL' 등 다양한 디지털 콘텐츠를 활용하면서 아시아 전역에서의 프로모션 강화를 추진해요.
아시아권을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해 「KATE」 다운 제안으로 글로벌에서의 존재감을 더욱 강화해 나간다고 해요.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 '케이트 도쿄 시부야 사쿠라스테이지점'
1997년 브랜드 탄생 이후 'NO MORE RULES.'라는 슬로건 아래 규칙에 얽매이지 않는 자유로운 메이크업을 제안해 온 화장품 브랜드 케이트.
메이크업 제품 하나하나의 높은 품질은 물론, 참신한 신상품과 다양한 컬러, 저렴한 가격으로 일본뿐만 아니라 전 세계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어요.
입구~정면 타워
매장 입구에서는 '고정관념으로부터의 해방'과 '새로운 나를 만나다'를 테마로 한 영상 연출로 고객을 맞이해요.
먼저 입구 오른쪽 모니터에는 고객이 입고 있는 옷이 파티클(입자)로 분해되는 '기성관념으로부터의 해방'을 표현하는 영상이 상영돼요.
그리고 중앙에 우뚝 솟은 KATE의 CORE를 상징하는 상징적인 타워에 KATE의 붉은색 파티클(입자)과 함께 집약, 융합, 재구성된 영상이 등장해요.
여기서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가 '새로운 나를 만나는' 장소의 시작임을 표현하고 있어요.
한정 컬러를 포함한 다양한 라인업
새로운 나를 찾는 체험
모든 컬러를 테스트할 수 있는 "립몬스터 타워"
케이트의 첫 글로벌 플래그십 스토어가 '시부야의 새로운 관문'이 될 복합시설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에 오픈했어요.
인기 립 '립몬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립몬스터 타워'에서는 웹 한정 컬러를 포함한 전 컬러를 만나볼 수 있어요.
모든 '립몬스터'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은 케이트 도쿄 시부야 사쿠라 스테이지점뿐이니 꼭 확인해 보세요.
웹 한정 상품을 체험할 수 있는 것은 이 매장에서만 가능해요.
모든 종류의 몬스터가 모여 있는 '립몬스터 타워' 큰 호평을 받고 있는 KATE의 잘 지워지지 않는 립스틱 '립몬스터'의 타워가 등장해요.
웹 한정 컬러를 포함한 총 17가지 컬러와 7월에 출시된 신제품 '립몬스터 클리어톤' 3색, 스플레이 매트 3색 등 총 23가지 컬러 중 자신에게 맞는 컬러를 선택할 수 있어요.
립몬스터 전 컬러를 체험할 수 있는 매장은 이곳뿐이에요.
108가지 컬러의 '더 아이컬러'로 나만의 아이컬러 팔레트를 만들어보세요.
기존 26가지 컬러로 구성된 단색 아이섀도 '더 아이컬러'는 웹 한정 제품을 추가해 총 108가지의 다양한 컬러를 선보여요.
원하는 색상을 자유롭게 조합하여 나만의 오리지널 팔레트를 만들 수 있는 웹 한정 서비스를 매장에서 처음으로 실시해요.
108가지의 아이 컬러 중 원하는 컬러를 자유롭게 조합하여 나만의 팔레트를 만들 수 있는 웹 한정 서비스가 매장 최초로 등장!
조합은 무려 1억 가지 이상!
나만의 아이 컬러 팔레트가 완성돼요.
리얼 × 디지털의 최신 콘텐츠
나에게 맞는 아이 컬러가 나오는 '자판기형' '케이트 아이콘 박스'
케이트 도쿄 시부야 사쿠라스테이지점에서는 현실과 디지털을 융합한 오리지널 콘텐츠를 준비했다고 해요.
전 세계에 단 1대뿐인 '케이트 아이콘 박스(KATE iCON BOX)는 AI 기술과 케이트만의 얼굴 인상 분석을 통해 한 사람 한 사람에게 맞는 아이 컬러를 제안해요.
진단된 4가지 컬러의 아이 컬러와 전용 케이스가 마치 자판기처럼 자동판매기처럼 나오는 기계로 구성되어 있어요.
마법진과 스마트폰으로 나에게 딱 맞는 메이크업을 진단한다.
각 화장품 부스에 설치된 '마법진형' 기계도 눈여겨볼 만해요. 마법진에 스마트폰을 갖다 대면 붉은색으로 빛이 나고, 카메라 기능을 통해 자신의 얼굴 부위와 피부색에 맞는 메이크업을 진단할 수 있어요.
디지털 콘텐츠 'KATE ZONE'과 상품 비품 연동 KATE의 세계관 속에서 메이크업 관련 분석부터 구매까지 다양한 메이크업 체험을 가상공간에서 즐길 수 있는 몰입형 체험형 EC 사이트 'KATE ZONE'이 매장과 연동되요.
스마트폰을 비품에 갖다 대면 'KATE ZONE' 사이트에 접속해 메이크업 제안 등의 서비스를 체험할 수 있어요.
브러시 4종 × 마스카라 리퀴드 8종을 조합한 '마이 커스텀 마스카라'
가오 공식 쇼핑몰 My Kao Mall 한정 상품 '마이 커스텀 마스카라'를 구입할 수 있는 유일한 매장이에요.
원하는 눈매와 얼굴 인상에 맞춰 마스카라 액과 브러시, 컬러 조합을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개인 맞춤형 마스카라예요.
AI 기술과 얼굴 인상 분석을 활용한 웹 한정 화장품 '마이 커스텀 마스카라'가 케이트 도쿄 시부야 사쿠라스테이지점 한정으로 선보여요.
스마트폰을 이용해 눈의 부위나 모양 등을 진단하고 4종류의 브러시와 8종류의 마스카라 액 중에서 자신에게 맞는 마스카라를 알려줘요.
오리지널 스티커
또한, LINE 친구 등록을 통해 얻을 수 있는 스티커도 준비되어 있어요.
일러스트레이터 나카키 팬츠(NAKAKI PANTZ)가 디자인한 5가지 일러스트 중 하나를 선택해 배경과 머리 색깔을 커스터마이징하고, 자신의 이름이나 좋아하는 단어를 입력할 수 있어요.
스티커의 오른쪽 하단에는 날짜도 인쇄되어 있어 매장 방문을 기념하기에도 좋아요.
가지고 계신 컴퓨터나 휴대폰 등에 붙일 수 있어요.
KATE LINE 공식 계정을 친구 추가하시면 이용하실 수 있어요.
이용은 1일 1회만 가능해요.
추후 방문 시에도 즐길 수 있어요.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어요!
얼굴을 촬영하는 것만으로 나만의 아바타를 만들 수 있는 'KATE MetaClone®'이 등장, KATE의 세계관을 표현한 독자적인 가상공간 위에 촬영한 자신의 얼굴을 가진 아바타를 생성할 수 있어요.
그라피티 아티스트 KAZZ ROCK에 의한 공간 연출
일본 그래피티계의 선구자이자, 틀에 얽매이지 않고 모든 분야에서 다재다능한 재능을 발휘하는 아티스트 KAZZ ROCK(카즈락)이 시부야의 스트리트 감성의 그래픽을 KATE의 브랜드 슬로건인 NO MORE RULES."를 주제로 연출했어요.
새로운 만남을 유도하는 생동감 넘치는 그래픽은 계산대 뒤쪽 벽면에 디자인되어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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