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카/난바] 브런치 카페 사키모토 베이커리 찐후기

2023. 11. 18. 23:34Japan/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사카 중심지인 난바에 이쁜 베이커리 카페를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소금빵 맛집으로 유명한 베이커리 집이지만, 커피집과 카페도 같이 운영하고 있어요

 

호텔 조식이 아닌 오사카 난바에서 브런치 맛집이에요

 

사키모토 베이커리 카페 오사카 하츠노 본점 

嵜本 ベーカリーカフェ / SAKImoto bakery

 

 

  • 주소 : 일본 〒556-0011 Osaka, Naniwa Ward, Nanbanaka, 2 Chome−3−18 2階 
             오사카시 나니와구 난바 중 2-3-18 2층
  • 영업시간
    • 평일 : 오전 9시 ~ 오후 5시
    • 주말 : 오전 9시 ~ 오후 6시
  • 아침식사
    • 평일 : 오전 9시 ~ 오전 11시
    • 주말 : 오전 9시 ~ 오전 10시 30분
  • 식사 메뉴는 오후 3시까지 운영

 

고급식빵 수제잼이 유명한 사키모토 베이커리예요
식빵으로 유명한 베이커리로 오사카 하츠노점을 본점으로 일본 지점을 많이 운영하고 있어요

기본적인 식빵 외에도 요일별 한정 메뉴로 꿀, 건포도, 흑설탕 등의 식빵도 있다고 해요
토스트는 굽기 상태와 빵 종류를 선택할 수도 있어요

하츠노 본점은 건물이 두 채가 있는데, 하나는 커피를 팔고, 하나는 베이커리예요
베이커리 2층은 카페로 별도로 운영하고 있어요

 

사키모토 베이커리 하즈노 본점 외관

 

 

식빵이 그려져 있는 곳은 커피를 파는 곳이에요
우리는 카페를 커피 파는 곳이라고 하는데, 사키모토 베이커리는 사키모토 코히라는 매장이 커피를 파는 매장이고 
카페는 식사를 하는 곳이에요
 

 

커피 파는 곳 맞은편에 사키모토 베이커리 본점이 있어요
여기서는 빵이랑 수제 잼을 판매만 하고 있어요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와서 빵을 사서, 몇몇 메뉴는 품절이었어요
간단하게 아침으로 빵이랑 커피를 사서 가는 것도 좋을 거 같아요

 

 

사키모토 베이커리 본점 왼쪽에 계단 2층에 위치해 있어요
처음에는 잘 몰라서 헷갈릴 수 있지만, 안내판이 되어 있어서 잘 보시고 가시면 될 거 같아요

 

사키모토 베이커리 메뉴

 

아침메뉴

주문 가능 시간 : 오전 9시 ~ 오전 11시 (주말은 오전 10시 30분까지)

  • 고쿠비 토스트 스페셜 : 1,500엔
  • 반숙계란 샌드위치 : 1,400엔
  • 크로크 무슈 : 1,000엔
  • 프렌치토스트 : 1,000엔
  • 토스트 : 800엔

 

식사 메뉴 

주문 가능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3시 


푸드는 종류가 다양하고, 시즌 메뉴들도 많이 있어요
주로 식빵을 위주로 하는 푸드 음식들로 구성되어 있어요
다양한 메뉴들이 많이 있고, 디저트 메뉴들도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하지만 오후 3시까지만 운영을 하니, 꼭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사키모토 베이커리 하즈노 본점 카페 내부

 

 

사키모토 베이커리 본점 카페는 식물원 느낌의 카페예요
입구 쪽에도 그네라든지 앉아서 대기할 수 있는 곳에도 식물들이 많이 있었어요
저희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가서 바로 안에 들어갈 수 있었어요
조금 늦게 도착하신다면 밖에서 대기를 하셔야 하는데, 밖에는 대기자 명단을 기재하는 곳이 있어요
거기에 기재를 해서 대기를 하시면 되는데, 직원분이 홀에는 한 명 밖에 없다 보니 정신이 없어 보이긴 했어요
그래도 나중에는 직원들이 더 오셔서, 더 수월하게 주문을 할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많이 있었고, 어디서든 이쁜 사진을 찍을 수 있는 인테리어였어요
저희가 갔을 때는 일본 현지인 분들만 있었고, 관광객은 없었어요
그래서 내부는 엄청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나이대도 젊은 사람들이 많이 오는 곳이었어요
좌석은 2인석 위주로 되어 있고, 중간중간 4인석 자리가 있어요
중앙에는 여러 명이 앉을 수 있는 큰 테이블이 있었어요

우리나라 카페처럼 가족들이 와서 대화를 할 수 있는 그런 카페는 아니에요
조용한 분위기에서 힐링을 하는 분위기라고 할까요. 그런 분위기였어요

 

 

주문을 하실 때는 직접 점원이 오지 않고, 카운터에서 먼저 주문을 하셔야 해요

저희가 방문했을 때는 아침메뉴가 2가지 종류밖에 없었어요
그래서 종류별로 하나씩 주문을 했어요

토스트 메뉴에 잼을 선택할 수 있는데 저희는 딸기잼 그리고 하나는 무슨 잼인지 기억이 안 나요
크로와상은 밀크와 초코 중에 선택을 할 수 있어요
100엔을 추가하면 버터를 추가할 수 있는데, 저희 음식이 나온 후에 추가주문을 했어요
추가 주문을 할 때도 직접 카운터에 가셔서 하셔야 해요

 

커피가게도 별도로 운영할 만큼 베이커리와 커피는 정말 맛있었어요
일본은 호텔들이 작고 조식당도 없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베이커리 카페에 와서 아침을 즐기는 것도 좋은 거 같더라고요
식빵은 9 등분해서 나오고 살짝 데워져서 나왔어요
굽기는 조정할 수 있다고 하는데 주문하실 때 말씀하시면 될 거 같아요
버터와 잼 식빵 3위 일체 정말 최고였어요
버터가 싸지는 않지만 정말 아깝지 않을 정도로 최고였어요
크로와상은 겉바속촉에 초코가 들어가 있어서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많은 현지인 분들은 식빵만 2개를 시켜서 드시더라고요
저희도 다시 간다면 식빵 2개에 여러 잼을 다양하게 먹어볼 거 같아요

 

 

 

728x90

 

 

 

카페에 나와 베이커리로 가서 빵들을 구경했어요
사람들도 계속 와서 빵을 사셨고, 품절된 식빵들도 많이 있었어요
지점들도 많이 생겨서, 주변에서 사키모토 베이커리를 보신다면 식빵을 꼭 사셔서 드셔보세요
강추해요

오사카 난바 사키모토 베이커리 오사카 카페 중에 가장 좋았던 카페예요
커피도 맛있고, 식빵도 맛있지만, 버터가 특히 맛있었어요
오사카에서 우하한 조식 꼭 즐겨보세요

 

2023.09.20 - [해외여행/일본여행] - [일본/오사카/우메다]오사카여행 1일차 맛집 투어 : 푹신한 타마고야끼와 부드러운 장어 맛집 이즈모 루쿠아 ( うなぎ 串料理 いづも ルクア/Izumo)

 

[일본/오사카/우메다]오사카여행 1일차 맛집 투어 : 푹신한 타마고야끼와 부드러운 장어 맛집 이

안녕하세요 오사카 여행 1일 차로 우동 큐타로에서 간단히 먹고, 우메다로 향했어요 우메다로 가는길에 하브스도 가고, 여러 상점들도 구경을 했어요 디저트류는 나중에 한 번에 포스팅을 할게

hst123.tistory.com

 

2023.09.15 - [해외여행/일본여행] - [일본/오사카/혼마치]오사카여행 1일차 맛집 투어 : 우동 맛집 우동 큐타로(Udon kyutaro

 

[일본/오사카/혼마치]오사카여행 1일차 맛집 투어 : 우동 맛집 우동 큐타로(Udon kyutaro

안녕하세요 오사카 여행 1일 차 맛집을 소개해드리려고요 저희의 이번 여행 콘셉트는 현지 맛집 투어였어요 기간이 2박 3일밖에 되지 않았고, 유니버설이나 기타 관광지에 갈 시간이 애매하다

hst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