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스타벅스] 2024년 8월 여름음료 3번째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

2024. 8. 6. 01:14Japan/STARBUCKS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스타벅스에서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를 출시해요
여름 시즌 3번째 음료로 여름 과일인 파인애플로 만든 음료예요
편의점 및 슈퍼마켓에서 출시하는 칠드컵도 같이 출시하니 일본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
サンシャインパインフラペチーノ

  • 판매 기간: 2024년 8월 7일(수)~9월 3일(화) 예정
  • 일시 품절 또는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어요.
  • 가격: 테이크아웃 678엔, 매장 이용 690엔 
  • 판매 매장: 일본 전국 스타벅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

 

스타벅스커피(Starbucks Coffee)의 신제품 음료 '선샤인 파인 플라페치노'가 2024년 8월 7일(수)부터 일본 전국 매장에서 판매해요.

 

스타벅스의 새로운 음료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를 소개해요

스타벅스의 신제품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는 여름 시즌 한정 음료 중 세 번째 음료예요.
바다의 파랑, 모래사장의 노랑, 구름의 흰색의 3색 그러데이션으로 여름 풍경을 표현한 음료로, 마치 한여름 해변에 있는 듯한 여름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프라푸치노예요.

 

파인애플의 과즙이 응축된 여름 한정 프라푸치노

노란 모래사장을 형상화한 파인애플 주스 베이스의 프라페치노는 파인애플의 과즙은 그대로 살리면서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마실 수 있는 산미와 단맛의 밸런스가 포인트예요.

반짝이는 바다를 연상시키는 쫀득쫀득한 식감의 씨솔트 젤리와 입도운을 형상화한 휘핑크림을 섞으면 은은한 짠맛이 파인애플의 단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과일향이 가득한 크리미 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추천 커스터마이징은?

'선샤인 파인 프라푸치노'는 커스터마이징을 하지 않고 그대로 마시는 것을 추천해요.
단, 더운 여름에 시원하고 깔끔한 한 잔을 맛보고 싶다면 휘핑을 빼고 주문해 보세요. 크리미함이 줄어들어 더욱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어요.

 

스타벅스 신제품 칠드컵 '차가운 말차 브루레라떼'
冷やし抹茶ブリュレラテ

  • 발매일: 2024년 7월 23일(화) 
  • 희망소비자가격: 236엔 
  • 판매처: 일본 전국 편의점, 일본 전국 슈퍼마켓(7월 30일(화)부터)

 

 스타벅스커피 코퍼레이션과 산토리식품 인터내셔널 주식회사는 스타벅스의 칠드컵 시리즈 중 '스타벅스® 차가운 말차 브루레라떼'를 7월 23일(화)부터 기간 한정으로 출시했어요.

친숙한 말차의 맛 × 기분까지 좋아지는 크렘브륄레의 맛으로 여름에도 마시기 좋은 상큼한 디저트 느낌을 구현

내용물의 특징

스타벅스® 칠드컵 말차 티라떼는 기존에도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아온 상품이에요.
올해는 우지 말차의 깊은 맛과 우유 본연의 부드러운 단맛을 바탕으로 기분까지 좋아지는 크렘브륄레의 고소한 풍미를 더했어요.
여름에 어울리는 말차의 상큼한 맛에 햇살처럼 반짝이는 크렘브륄레의 흑설탕 풍미가 더해져 더욱 기분 좋은 맛을 느낄 수 있어요.
더운 여름, 친숙한 말차의 맛으로 상쾌함을 느끼며 디저트 느낌까지 즐길 수 있는 고급스러운 한 잔이에요.

 

패키지 특징

상쾌한 녹색을 베이스로 한 그라데이션 배경에 말차의 깊은 맛이 퍼져나가는 모습을 디자인했어요.
또한, 크렘브륄레의 표면을 형상화한 반짝이는 흑설탕 일러스트와 화려한 모티브를 통해 크렘브륄레의 향긋한 달콤함과 함께 마음까지 설레는 기분을 표현했어요.

 

스타벅스 콜드컵 시리즈는 2005년 9월 출시 이후 콜드컵 커피 시장에서 고부가가치 상품군인 '프리미엄 카테고리'를 새롭게 창출하며 호평을 받고 있어요.
"오늘은 어디를 스타벅스로 할까요?"'라는 브랜드 메시지 아래 새로운 하루를 시작하거나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때, 일이나 공부에 집중하고 싶을 때,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때, 잠시 숨을 돌리고 싶을 때.... 언제 어디서든 고객 곁에서 평범한 일상을 더 즐겁고 따뜻하게 만들어주는 시간을 제공해요.

또한, 2024년 3월 이후 출시되는 제품부터 오버캡을 제거해 스타벅스의 모든 콜드컵 제품에서 약 15%의 플라스틱 사용량 감축을 실현했어요.
스타벅스는 이번 '스타벅스® 아이스 말차 브루레라테' 출시를 통해 새로운 고객층을 확보해 냉장컵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공고히 하는 한편, 앞으로도 더 나은 미래를 위해 환경적 부담을 줄이기 위한 노력을 지속해 나갈 예정이에요.

 

상품개발 담당자가 추천하는 궁합이 좋은 식품을 소개

음료와 잘 어울리는 음식의 조합은 음료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할 뿐만 아니라, 음료의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릴 수 있는 잠재력을 가지고 있어요.
시애틀 스타벅스 본사에서 상품 개발을 담당하고 있는 담당자가 '스타벅스® 아이스 말차 브루레라떼'와 잘 어울리는 음식들을 소개해요.(스타벅스 코퍼레이션 글로벌 채널 개발 R&D Erin Marinan)

치즈 케이크 

상큼한 말차의 맛이 치즈의 크리미 한 맛과 어우러져 진한 맛과 가벼운 식감이 입안 가득 퍼져요.
또한, 치즈 케이크의 부드러움이 고소한 크렘브륄레의 달콤하고 쌉싸름한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