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5. 8. 23:00ㆍJapan/Fashion&Beauty
안녕하세요
일본 유니클로에서 여름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여요
일본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유니클로 × 안야 힌드마치 2025년 여름 '티셔츠 숍'
ユニクロ × アニヤ・ハインドマーチ 2025年夏「Tシャツショップ」
- 발매일: 2025년 5월 23일(금)부터 발매 예정
- 판매 매장: 일본 전국 유니클로 매장, 온라인 스토어
- 상품 라인업: 여성 4 아이템, 키즈 1 아이템, 액세서리 2 아이템
- 가격
- 여성용
- T2CLASSIC / 슬랩 T 1,990엔
- T1BOXY / 박스 T 1,990엔
- T4TANK / 리브 탱크탑 1,500엔
- T3SLEEVELESS / 민소매 T 1,500엔
- T2CLASSIC / 슬랩 T 1,990엔
- 아동용
- KT1EASY / 크루넥 T 1,500엔
- KT1EASY / 크루넥 T 1,500엔
- 액세서리
- 미니 스퀘어 파우치 990엔
- 스퀘어 파우치 1,500엔
- 미니 스퀘어 파우치 990엔
- 여성용
유니클로는 영국 브랜드 'ANYA HINDMARCH(안야 힌드마치)와 다시 한번 손잡고 2025년 여름 컬렉션 'T-SHIRT SHOP'을 선보여요.
베이직한 티셔츠에 유머러스한 눈 모티브와 손바느질 느낌의 스티치를 가미해 심플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업데이트했어요.
심플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업데이트된 이번 컬렉션은 여름에 딱 맞는 컬렉션이에요.
안야 힌드마치의 코멘트
UNIQLO x ANYA HINDMARCH T-SHIRT SHOP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T-SHIRT SHOP은 일상적인 옷장에 꼭 필요한 클래식한 티셔츠들을 애니야만의 시각으로 재구성한 '티셔츠 컬렉션'입니다. 소재감, 실루엣, 착용 장면 등 모든 것을 아우르는 T-SHIRT SHOP에는 유니클로가 자랑하는 모노즈쿠리(물건 만들기)와 아니야만의 유쾌한 감성이 담겨 있습니다.
코드명을 딴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된 '티셔츠 컬렉션'
여성용 라인업은 4가지 스타일로 구성돼요.
옷장에 꼭 필요한 아이템이 될 수 있도록 소재 선택부터 소매 길이, 네크라인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세심하게 신경을 썼어요.
키즈는 재치 있는 눈 모티브와 재미있는 디테일이 돋보이는 4가지 컬러의 티셔츠를 선보여요.
실용성과 재미를 겸비한 스퀘어 파우치는 크고 작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요.
큰 파우치에 미니 파우치를 넣어 여행의 동반자가 되거나, 티셔츠 컬렉션을 담아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다재다능함과 편리함을 추구한 이 아이템은 여름의 다양한 장면에서 활약해요.
아이템 라인업
WOMEN
T1BOXY
고급스러운 코튼 소재. 스타일리시한 여유로운 실루엣의 여유로운 실루엣.
T2CLASSIC
가볍고 부드러운 코튼 슬러브 소재를 사용한 깔끔한 핏의 깔끔한 핏의 아이템.
T3SLEEVELESS
촉감이 좋은 코튼 소재. 편안한 착용감의 레귤러 핏 민소매 티셔츠.
T4TANK
리브 니트 코튼 소재와 몸에 꼭 맞는 실루엣이 특징이며, 단품으로 입어도 좋고 레이어드해도 멋스러운 디자인.
KIDS / ACCESSORIES
KT1EASY
심플한 디자인에 재미있는 디테일을 더한 4가지 컬러의 키즈 티셔츠.
Square Pouch (스퀘어 파우치)
세탁기로 빨 수 있는 실용성을 겸비한 스퀘어 파우치는 크고 작은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돼요.
2025 여름 컬렉션 상세 정보
- 발매일 : 2025년 5월 23일(금) 발매 예정
- 판매 점포: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
- 상품 라인업: 여성용 4 품목, 키즈 1 품목, 액세서리 2 품목
The Roger Federer 컬렉션
유니클로의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활동하며 테니스 코트 안팎에서 활약하는 로저 페더러의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유니클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클레어 와이트 켈러가 세련된 데일리 스포츠웨어를 제작했어요.
유니클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클레어 와이트 켈러는 그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세련된 데일리 스포츠웨어를 제작했어요.
'The Roger Federer(로저 페더러) 컬렉션'은 모던하고 세련된 디자인과 기능성이 뛰어나며, 캐주얼부터 액티브까지 폭넓게 입을 수 있는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요.
우아함을 돋보이게 하는 고급스러운 컬러와 디테일을 살린 미니멀한 디자인으로 일상에 편안함을 더하는 아이템들을 선보여요.
로저 페더러의 코멘트
"유니클로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발표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클레어와 함께 작업하는 것은 정말 멋진 경험이었습니다. 그녀의 창의성과 디테일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모든 아이템에서 드러난다. 정교한 구조미와 고급스럽고 시크한 컬러, 세련된 디자인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번 컬렉션을 스포츠와 일상생활에서 모두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라고 말했어요.
클레어 와이트 켈러 씨 코멘트
로저와 함께 새로운 컬렉션을 만드는 과정은 매우 의미 있는 작업이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에 대한 공통의 열정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유니클로만의 고기능성 소재를 활용하여 완전히 새로운 것을 만들고 싶었습니다. 코트 위에서 퍼포먼스를 발휘하는 동시에 코트 밖에서도 편안함을 유지하면서 진정한 혁신을 가져오는 것이 중요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다재다능함, 편안함, 퍼포먼스를 잃지 않으면서도 스타일은 더욱 향상할 수 있는 컬렉션입니다.
스포츠를 사랑하는 활동적인 일상에 세련된 LifeWear를
네이비, 블랙, 화이트를 베이스로 한 컬러 팔레트와 세련되고 시크한 디자인이 고급스러운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스포츠 유틸리티 웨어 컬렉션.
유니클로의 로고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칼라 뒷면과 버튼홀에 에어리즘 폴로셔츠, 스퀘어 도트 패턴의 메쉬 원단을 사용한 드라이 EX 폴로셔츠 등 섬세한 디테일이 특징이에요.
또한, 3D 니트가 만들어내는 구조미가 눈길을 끄는 후드티와 계산된 실루엣의 아름다움이 돋보이는 반바지와 팬츠 등 스포츠웨어로서의 기능성과 심플한 우아함이 조화를 이뤄요.
총 7가지 아이템으로 구성된 라인업은 자유롭게 레이어드 스타일을 즐길 수 있어 진화한 일상복에 걸맞은 새로운 가능성을 품고 있어요.
제품 라인업
상품명 | 색상수 | 사이즈 전개 | 가격(세금 포함) |
드라이 EX 스탠드 칼라 폴로셔츠 | 2 | XS-4XL ※1 | 2,990엔 |
에어리즘 코튼 카노코 폴로셔츠 | 2 | XS-4XL ※1 | 2,990엔 |
에어리즘 코튼 티셔츠 | 3 | XS-XXL ※2 | 1,990엔 |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재킷 | 2 | XS-XXL ※2 | 3,990엔 |
워셔블 3D 니트 파카 | 2 | XS-XXL ※2 | 4,990엔 |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쇼츠 | 2 | XS-XXL ※2 | 2,990엔 |
울트라 스트레치 액티브 팬츠 | 2 | XS-XXL ※2 | 2,990엔 |
1 XS, XXL - 4XL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해요.
2 XS, XL - XXL은 온라인 스토어에서만 판매해요.
로저 페더러 프로필 / 유니클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스위스 바젤 출신으로 1998년 ATP 투어에 데뷔한 이후 2004년 세계 랭킹 1위에 올라 237주 연속 1위라는 이례적인 기록을 보유하고 있어요.
그랜드슬램 우승 20회, 윔블던 우승 8회로 최다 우승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코트 안팎에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영향력을 가진 인물 중 한 명으로 손꼽혀요.
그의 재능과 매력뿐만 아니라 로저 페더러 재단을 통해 전 세계 불우한 어린이들의 유아 교육 지원에도 힘쓰고 있어요.
클레어 와이트 켈러 프로필 / 유니클로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영국 태생의 디자이너 클레어 와이트 켈러는 수많은 패션 하우스에서 경력을 쌓았으며, 런던과 파리에서 최고급 럭셔리 브랜드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서 프레타포르테부터 오뜨 꾸뛰르 컬렉션까지 폭넓게 작업했어요.
2018년 영국 패션 어워드에서 '올해의 여성복 디자이너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 타임지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100인'에 선정되었고, 2023년 가을-겨울 컬렉션부터 UNIQLO : C의 디자이너로 임명되었어요.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에 대하여
유니클로는 세계를 선도하는 뛰어난 운동선수들을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로 영입하여 유니클로 브랜드와 LifeWear 콘셉트를 널리 알리는 활동을 전개하고 있어요.
이를 통해 그들의 세계 최고의 퍼포먼스를 지원하고, 그 과정에서 얻은 전문적인 관점을 활용하여 모든 사람들의 삶을 더욱 편안하게 하는 새로운 가치의 LifeWear(궁극의 일상복)를 창조해 나가고 있어요.
또한, 글로벌 브랜드 앰버서더 활동을 통해 세계 각지와의 유대를 강화하고, 지역사회에 대한 공헌도 함께 추진해 나갈 거예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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