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Review

도쿄/신주쿠 : 호르몬치바 신주쿠점 후기 (ホルモン千葉 新宿店 /신주쿠 곱창구이)

포포의 일상 2023. 7. 20. 18:40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여행에서 맛집은 빠질 수가 없죠

 

신주쿠역 근처에 있는 호르몬치바에 방문했어요

곱창구이로 유명한 호르몬치바에 방문했어요

 

 

 

 

 

 

 

현지인 맛집으로도 유명한 호르몬치바는 신주쿠산초메역 주변에 위치해 있어요
작은 골목을 지나가야 하기 때문에 지도로 잘 확인하시면서 가셔야 해요
간판을 확인하고 가시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신주쿠점 외에도 교토에 본점, 오사카 우메다점, 도쿄 시부야점 총 4개 지점이 있어요
호르몬 치바는 어느정도는 대기를 생각하시고 방문을 하셔야 해요
저희는 영업시간 9시쯤에 도착을 했는데도 대기를 하고 있었어요

따로 대기자 명단을 적지는 않아서 앞 사람이 누군인지 미리 파악을 하셔야 해요
그래도 밖에 의자가 별도로 있어서 앉아서 기다릴 수는 있었어요
영업시간이 끝날 때 쯤에도 많은 현지인 분들이 방문을 하더라구요

 

 

 

 

자리에 앉으시면 뒤쪽에 외투를 넣을 수 있게 따로 옷걸이와 비닐이 준비되어 있어요

곱창구이집이지만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현지인들은 단품으로 시키고 술도 많이 먹더라고요
하지만 저희는 술보다는 먹는 게 더 중요해서 코스로 주문했어요
아무래도 고깃집이다보니 천천히 얘기를 나누면서 술을 먹는 분위기의 가게에

 

소금구이 5종류와 양념장 4종류 그리고 면이 나오는데 우동과 메밀 중에 선택할 수 있어요
저희는 우동 메뉴를 주문을 했어요
볶음에는 역시 우동이기도 하고, 양념이 베이면 더 맛있을거 같아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하찮은 일본어 실력으로 2시간 정도 있을 수 있다는 내용인 거 같았어요

기본적인 세팅으로 숙주를 줘요
저희는 숙주를 계속 주시는 줄 알았는데 첨에 세팅한 숙주로 끝까지 먹는거더라구요
그래서 구워주시는대로 먹는게 밸런스를 맞출 수 있는거 같아요

엄청 배가 고픈 상태랑 양배추 샐러드가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728x90

 

 

양념장에 곱창 기름을 받더라고요
이걸 나중에 양념구이에 활용을 하는 방식이었어요
양념장은 교토에서 200년 이상 이어지는 전통 된장을  호르몬 치바만의 노하우로 만든 된장 베이스라고 하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직접 고기를 구워주세요
고기가 익으면 숙주에 마늘 소스를 얹어서 먹는 방법을 알려주세요
양념고기도 직접 구워주시고, 숙주와 함께 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양념장이 된장 베이스다 보니, 한국인 입맛에는 전부다 느끼하다고 생각될수도 있어요
곱창도 느끼 한데 양념도 느끼하다보니, 참고하셔서 방문하세요

 

 

마지막은 우동면으로 마무리를 했어요
1인 가격이 비싸기는 하지만, 일본에서도 유명한 곱창구이 집이라 한 번은 방문하셔도 좋을 거 같아요
대기기간도 길지 않고 직원분들도 친절하셔서 이용에 불편한 점은 없었어요

신주쿠에 가시면 꼭 방문해 보세요

 

 

 

 

2023.03.06 - [해외여행/일본여행] - 일본/도쿄 :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방문 찐후기 및 시부야 스카이 가는 방법

 

일본/도쿄 : 시부야 스카이 전망대 방문 찐후기 및 시부야 스카이 가는 방법

안녕하세요 연말 연초에 많이 바빠서 블로그를 못 올리다가 일본 여행을 가게 되어 리뷰를 할려고 합니다 저희가 방문한 곳은 시부야스카이입니다 도쿄타워, 스카이 트리 다음으로 도쿄에 생긴

hst123.tistory.com

 

2023.11.26 - [해외여행/일본여행] - [도쿄/신주쿠]우오가시 니혼이치 신주쿠 스시 맛집 리뷰

 

[도쿄/신주쿠]우오가시 니혼이치 신주쿠 스시 맛집 리뷰

안녕하세요 신주쿠에서 가성비 있는 맛집으로 먹을 수 있는 스시바를 소개해드려요 신주쿠역에서는 조금 거리가 있지만, 주변 직장인들도 많이 이용하는 초밥집이에요 간단히 초밥도 먹으면서

hst123.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