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STARBUCKS

[일본/스타벅스]2024년 10월 가을 & 할로윈 음료 출시

포포의 일상 2024. 10. 11. 02:2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스타벅스 가을과 핼러윈 한정 음료와 디저트를 출시했어요
이 시즌에 맛볼 수 있는 음료로 추천 커스텀과 같이 안내해 드려요
일본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스타벅스 2024 할로윈 음료 & 디저트
スターバックス 2024年ハロウィンドリンク&スイーツ

'메라 메라 프라페치노' 톨 사이즈만 테이크아웃 678엔, 매장 내 이용 690엔

  • 기간: 2024년 10월 11일(금) ~ 10월 31일(목) 예정 
  • 일시 품절 또는 조기 판매 종료될 수 있음.
  • 매장: 일본 전국 스타벅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
    • 메라 메라 프라페치노' 톨 사이즈만 테이크아웃 678엔, 매장 이용 690엔 
    • '말라사다 할로윈 라즈베리&블루베리' 테이크아웃 324엔, 매장 이용 330엔

 

스타벅스커피(Starbucks Coffee)의 신제품 프라푸치노 '메라 메라 프라푸치노'가 2024년 할로윈을 맞아 2024년 10월 11일(금)부터 전국적으로 출시될 예정이에요.

스타벅스 할로윈 한정 '메라 메라 프라푸치노'

'메라 메라 프라푸치노®'는 마치 불꽃의 마법을 부린 듯한 요염한 느낌으로 핼러윈 분위기에 마법 같은 놀라움을 선사하는 음료예요.
맛의 핵심은 흔들리는 불꽃의 마력으로 녹아내리듯 프라푸치노® 전체를 관통하는 달콤하게 녹아내리는 우유의 진한 맛이에요. 연유처럼 깊고 진한 밀키 한 맛으로, 어딘지 모르게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맛이 입안을 가득 채워요.
윗면의 휘핑크림 위에는 오랜 시간 동안 불에 구워 바삭바삭한 식감을 살린 구운 초콜릿 덩어리를 토핑으로 얹어 쌉싸름한 맛을 더했어요.
여기에 딸기, 라즈베리, 크랜베리의 새콤달콤한 믹스베리 소스를 곁들여 초콜릿의 달콤 쌉싸름함과 톡 쏘는 신맛이 밀키한 맛의 바디감과 조화를 이뤄요.
그리고 시선을 사로잡는 매혹적인 비주얼은 블루베리 맛의 블루 파우더, 라즈베리 맛의 레드 파우더를 컵에 뿌려 표현했어요.
바리스타가 맛있는 마법을 부리듯 정성스럽게 입혀 한 잔 한 잔이에요
컵에 장난기와 놀라움을 담은 스타벅스 할로윈은 올해도 여러분을 매혹적인 축제의 계절로 안내할 거예요.

추천 커스터마이징

'메라메라 프라페치노'는 그대로 마셔도 좋지만, 음료의 개성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커스터마이징도 매력적이에요.
추천 커스터마이징을 소개하니 꼭 참고해 보세요.

시트러스 과육 추가[+110엔] 

시트러스 과육은 자몽, 오렌지, 유자 껍질 등 감귤류의 맛을 섞은 토핑이에요. 밀키 한 맛에 상큼한 맛의 악센트가 잘 어울려요.

초콜릿 소스[+0엔] & 초콜릿 칩 추가[+55엔] 

보다 진한 초콜릿 맛이 믹스베리의 맛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토핑. 쫀득쫀득한 초콜릿 덩어리에 초콜릿 칩이 더해져 더욱 디저트 느낌이 강해져요.

에스프레소 샷[+55엔] 

에스프레소 샷의 쌉싸름한 맛과 연유의 단맛이 어우러져 밀크커피처럼 부드러운 맛을 내요.

 

 

코코아 반죽 × W베리 말라사다

검은색으로 뒤덮인 바디가 호기심을 자극하는 '마라사다 핼러윈 라즈베리&블루베리'가 같은 날 출시해요.
새까만 겉모습의 정체는 코코아 맛의 도넛 반죽이에요.
한 입 베어 물면 마법의 불꽃이 녹아내린 듯 진홍색 라즈베리 소스와 보라색 블루베리 크림이 흘러나오고, 새콤달콤한 두 가지 베리의 맛이 코코아 맛과 어우러져 달콤하고 부드러운 맛을 내요.
과거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았던 '마라사다'를 핼러윈에 맞게 재해석한 메뉴로, 쫀득쫀득하고 부드러운 특유의 식감은 그대로 살리면서 이 시기만의 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키는 디저트로 완성했어요.

 

스타벅스® 밀라노 솔레' / '스타벅스® 밀라노 루나'
スターバックス® ミラノソーレ』と『スターバックス® ミラノルナ

  • 상품명 및 가격 (표시된 가격은 세금 포함 총액 표시)
    • 브루 커피 '스타벅스® 밀라노 솔레' 및 '스타벅스® 밀라노 루나' (Hot / Iced)
      • <테이크아웃의 경우> Short 638엔 / Tall 678엔 
      • <점 내 이용의 경우> Short 650엔 / Tall 690엔
      •  ※추출 방법에 따라 가격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 "스타벅스® 밀라노 듀엣 커피 플라이트 (HOT/ICED) <매장 내 이용만 가능> 쇼트 각 1잔 세트 1,200엔
    • 원두 '스타벅스® 밀라노 솔레', '스타벅스® 밀라노 루나' 각 250g 2,790엔
    • "스타벅스® 밀라노 듀엣 원두 각 50g 세트』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1,200엔 / 기타 매장 1,020엔 
  • 판매 기간: 2024년 10월 1일(화) ~ 2024년 10월 31일(목) 예정
  • 취급 매장: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 전국 62개 스타벅스 리저브® 취급 매장 및 스타벅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일본 스타벅스커피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도쿄와 스타벅스 리저브®를 취급하는 전국 63개 매장에서 국제 커피의 날을 기념하여 같은 블렌드 커피를 서로 다른 로스팅 방식으로 만든 두 가지 커피 '스타벅스® 밀라노 솔레'와 '스타벅스® 밀라노 루나'를 2024년 10월 1일(화)부터 판매해요.

스타벅스는 에스프레소가 탄생한 이탈리아 밀라노의 활기찬 커피 문화뿐만 아니라 밀라노의 문화, 예술, 공예, 기술에서 많은 영감을 받고 있어요.
밀라노의 커피 문화와 스타벅스의 로스팅 전통을 테마로 탄생한 것이 바로 '스타벅스® 밀라노 솔레'와 '스타벅스® 밀라노 루나'에요. 이 두 커피는 태양과 달처럼 대조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 두 커피를 합쳐 '스타벅스® 밀라노 듀엣(Starbucks® Milano Duet)'으로 명명되었어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밀라노의 마스터 로스터는 동일한 블렌드 커피를 사용하여 두 가지 다른 로스팅 기술을 통해 두 가지의 다른 로스팅 정도를 가진 커피를 만들어내요.

'스타벅스® 밀라노 듀엣'은 올해 5월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밀라노에서 기간 한정으로 선 출시되었으며, 2024년 10월부터 전 세계 스타벅스 로스터리 및 기타 매장에서 판매될 예정이에요.
(※ 원두의 생산지, 로스팅 지역 등은 판매 국가 및 지역에 따라 달라질 수 있어요).
로스팅에 따라 달라지는 커피 맛의 차이를 꼭 경험해 보세요.
원두나 드립커피 판매뿐만 아니라 두 가지 커피를 비교해 볼 수 있는 커피 플라이트, 두 가지 원두를 소량씩 세트로 구성해 집에서 즐길 수 있는 상품도 준비돼 있어요.

마치 예술을 즐기는 듯한 대조적인 두 가지 커피 '스타벅스® 밀라노 듀엣'

스타벅스에게 로스팅은 기술이자 동시에 중요한 예술이에요.
'스타벅스® 밀라노 듀엣'은 커피와 예술이 만나 탄생한 특별한 블렌드에요. 예술 작품을 감상할 때 관점을 바꾸면 새로운 매력을 발견하듯, 이 커피를 맛보면 새로운 면을 발견할 수 있어요.
마치 아름답게 재탄생하는 작품처럼 커피의 새로운 세계로 초대한다.

'솔레'와 '루나'라는 대조적인 두 가지 커피를 통해 같은 블렌드의 원두에서 로스팅의 예술과 과학이 만들어낸 서로 다른 두 가지의 개성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얕은 로스팅으로 완성된 스타벅스® 밀라노 솔레는 활기찬 밀라노의 커피 문화를 기념하는 커피

"스타벅스® 밀라노 솔레(Starbucks® Milano Sole)는 이탈리아어 'Sole(태양)'에서 따온 이름이에요.
얕은 로스팅으로 완성된 이 커피는 활기찬 밀라노의 커피 문화를 기리는 의미를 담고 있어요.

석류를 연상시키는 상큼함과 바닐라 커스터드 같은 적당한 단맛, 그리고 뒷맛에 은은한 육두구 향이 더해져 부드러운 입맛을 즐길 수 있어요.

카드 디자인은 밀라노의 아름다운 도시 풍경과 스타벅스 리저브® 로스터리 밀라노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로스터리 특유의 타일 바닥, 원두를 보관하는 통, 커피나무와 체리를 연상시키는 모티브가 그려져 있어요.

 

스타벅스 로스팅의 역사를 담은 커피 '스타벅스® 밀라노 루나(Starbucks® Milano Luna)'

"스타벅스® 밀라노 루나(Starbucks® Milano Luna)는 이탈리아어로 '달'을 뜻해요.
이 커피는 깊게 볶은 커피로, 스타벅스 로스팅의 역사를 반영해요.
스타벅스는 오랫동안 '딥 로스팅 커피 브랜드'로 알려져 왔으며, 1970년대에 창업자들은 고품질의 아라비카 커피를 딥 로스팅하여 딥 로스팅 커피의 매력을 한층 더 끌어올렸어요.
이는 스타벅스의 특징이 되었고, 딥 로스팅은 스타벅스의 뿌리를 상징해요.

이 커피는 진한 트러플 초콜릿과 로스팅된 견과류의 풍미를 즐길 수 있으며, 강렬한 맛과 풍부한 입맛을 느낄 수 있어요.
또한, 패키지 디자인은 밀라노의 아름다운 거리 풍경에서 영감을 받아 로스터리 입구와 역사적인 건물, 커피나무와 체리 모티브로 디자인했어요. 

 

초콜릿 무스 라테
チョコレートムースラテ

 

  • 스타벅스 '초콜릿 무스 라테' 핫/아이스
  •  기간: 2024년 9월 30일(월)~10월 31일(목) 예정 
  • 매장: 전국 스타벅스 매장(일부 매장 제외) 
  • 가격: 톨 사이즈만 테이크아웃 589엔, 매장 내 이용 600엔

 

스타벅스 '푹신푹신한' 초콜릿 무스 라떼 재출시

카페라떼 '초콜릿 무스 라떼'는 상단에 '푹신푹신한' 초콜릿 무스를 듬뿍 얹은 카페라테로, 2024년 가을에는 캐러멜 같은 달콤함과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에스프레소 로스트'를 사용했으며, 아몬드와 헤이즐넛 아몬드와 헤이즐넛의 고소한 소스를 곁들였어요.

진한 에스프레소 ×견과류의 하모니

'초콜릿 무스 라떼' 아이스 톨 사이즈만 테이크아웃 589엔, 매장 이용 600엔 ※ 스타벅스에서 시음용으로 제공받아 촬영.

'에스프레소 로스트'는 깊게 볶은 원두의 진한 풍미가 매력적이에요.
초콜릿의 풍미와 진한 맛이 돋보이는 가을에 어울리는 진한 한 잔. 한 모금 마시면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달콤한 초콜릿 무스와 갓 내린 에스프레소, 진한 향의 견과류가 어우러진 하모니를 즐길 수 있어요.
핫과 아이스 두 가지 종류가 있으니 그날의 기분과 날씨에 따라 선택해 보세요.

추천 커스터마이징

패션 프레스에서는 추천 커스터마이징을 소개해요.
그대로 먹어도 맛있는 '초콜릿 무스 라떼'도 꼭 한번 시도해 보세요.

유료 커스터마이징

아몬드 밀크 변경 [+55엔] 추가

아몬드 밀크의 고소한 향이 아몬드와 헤이즐넛의 풍미를 더욱 돋보이게 해요.
견과류가 들어간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좋아할 거예요.

무료 커스터마이징

초콜릿 소스 추가 [+0엔] 추가

초콜릿과 에스프레소가 어우러진 쌉싸름한 맛, 무스와 어우러진 밀키 한 맛, 견과류와 어우러진 고소한 맛 등 초콜릿의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매력이에요.
초콜릿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좋아할 만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해요.

 

스타벅스 얼그레이 플라워 티 라테
スターバックスアールグレイフラワーティーラテ

  • 발매일: 2024년 10월 8일(화) 
  • 발매 지역: 전국 세븐&아이 그룹 각 점포
  • 일부 매장에서는 취급하지 않는 경우가 있어요.
  • 권장소비자가격: 236엔
  • 용량: 200ml.

 

스타벅스커피(Starbucks Coffee)의 신제품 칠드컵 '스타벅스 얼그레이플라워 티라떼'가 2024년 10월 8일(화)부터 전국 세븐일레븐을 비롯한 세븐&아이 그룹 각 매장에서 한정 판매해요.

가을 신메뉴 '스타벅스 얼그레이 플라워 티라떼'

'스타벅스 얼그레이 플라워 티라떼'는 콜드컵 시리즈 최초로 '꽃향기'를 즐길 수 있는 새로운 음료예요.
'베르가못 향'의 얼그레이 티라테에 꽃과 허브의 화려한 향과 은은한 꿀의 달콤함이 어우러져 마치 꽃밭에 있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꽃향기 × 꿀로 만든 화려한 음료

부드러운 우유와 은은한 꿀, 향긋한 금목서를 비롯한 꽃향기와 함께 가을이 왔음을 느껴보는 것은 어떨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