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pan/Fashion&Beauty

[일본/ASICS]2024년 아식스 런닝화 출시 (S4+ YOGIRI / GT-2000 / MAGIC SPEED 4)

포포의 일상 2024. 10. 4. 00:06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본 아식스에서 러닝화를 출시했어요
일본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S4 플러스 요기리
エスフォープラス ヨギリ
S4+ YOGIRI 

  • 가격 : 22,000엔(세금 포함)
  • 색상 : 쿨마차 × 스틸그레이
  • 사이즈 : 225 ~ 290mm(5mm 단위)
  • 소재 갑피: 합성섬유, 합성수지 아우터솔: 고무 밑창 

아식스는 풀마라톤에서 서브 4(4시간 이내 완주)를 목표로 하는 러너를 위한 러닝화 'S4+ YOGIRI(에스포플러스 요기리)'를 10월 17일부터 아식스 일본 직영점 각 매장(공장 아웃렛 제외), 일본 전국 스포츠 용품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해요.
권장소비자가격은 22,000엔(세금 포함)이에요.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Speed(스피드)', 'Stability(안정성)', 'Safety(안전성)', 'Sub4(서브 4)'의 4가지 요소를 갖춘 러닝화 'S4'의 최신작이다.'YOGIRI'라는 제품명에는 이 신발을 신고 4시간 이내를 달성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어요.

지난해 개최된 'Challenge 4에서는 272명의 러너가 서브 4를 달성했으며, 그 중 약 30%에 해당하는 84명이 'S4'를 착용한 러너였다고 해요.
착용한 러너들로부터 '생각보다 속도가 빨라져서 놀랐다', '자연스럽게 속도가 빨라질 뿐만 아니라 신발이 가볍고 쿠션감이 느껴진다'는 등의 호평을 받았어요

미드솔(갑피와 밑창 사이의 중간 쿠셔닝 소재)은 2층 구조로 상층부에 상위 모델인 'METASPEED PARIS(메타스피드 파리)' 시리즈에도 탑재하고 있는 자체 개발 경량 쿠션 폼 소재 'FF TURBO PLUS(에프터보 플러스)'를 적용했어요.
이전 모델에 사용했던 'FF TURBO'에 비해 약 8.0% 가볍고, 반발력은 약 8.2%, 쿠셔닝은 약 6.0% 향상되었어요.
착지와 동시에 변형, 압축되었다가 빠르게 원래의 모양으로 되돌아오는 반발력을 통해 탄력적인 느낌을 주며, 보폭을 늘릴 수 있도록 도와줘요.
하층부에는 다른 소재를 사용하여 반발력을 적당히 억제하여 서브4 러너에게 보다 적합한 승차감을 추구했어요.
또한, 카본 플레이트를 미드솔 내 앞쪽부터 뒤쪽까지 장착하여 착지 후 발차기 시 발의 움직임을 안정화시켜 몸을 효과적으로 앞쪽으로 추진하도록 설계했어요.

어퍼(갑피)는 부위에 따라 메쉬 구멍의 크기를 조절하여 통기성과 착용감을 높인 엔지니어드 메쉬를 사용하였습니다..

밑창은 다양한 노면 조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는 'ASICSGRIP(아식스 그립)'을 적용했어요.
접지 면적을 넓혀 안정적인 발놀림을 도와요.
또한, 뒤꿈치 부분의 고무를 앞부분보다 두껍게 하여 접지 시 내마모성을 높였어요.

사용자 테스트, 과학, 혁신, 지속가능성의 4가지 요소로 구성된 아식스만의 디자인 철학인 'ASICS DESIGN'에 따라 몸과 마음 모두에 좋은 구조적 설계를 목표로 했어요.

 

아식스 디자인(ASICS DESIGN) 소개

몸과 마음 모두에 좋은 구조 설계를 추구하기 위해 아식스가 정립한 아식스만의 디자인 철학. 사람을 항상 중심에 두고 과학적으로 접근하여 신체와 움직임의 특징을 모든 관점에서 세밀하게 분석하는 '휴먼 센트릭 사이언스(인간 중심 과학)'라는 연구 정책은 변함없이 유지하며, 사람에 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해 4가지 주요 분야의 연구개발을 축으로 삼고 있습니다.

  • 사용자 테스트(성능 평가 및 사용자의 감각적 착용 테스트) 
  • 과학(신체적, 감성적 측면에서 운동선수를 지원하는 과학적 연구)
  • 혁신(장기적인 제품 고찰, 지속적인 개선 프로세스 구축)
  • 지속가능성(자원 효율성 향상 및 CO₂배출량 감소, 지속 가능한 프로세스 구축) 프로세스 구축)

서브 4 달성을 테마로 한 풀마라톤 레이스 'Challenge 4 Tokyo 2024'에 대하여 

풀마라톤에서 '서브 4' 달성에 특화된 풀마라톤 레이스 'Challenge 4 Tokyo 2024(챌린지 4 도쿄 2024)'를 12월 7일 에아지노모토 스타디움에서 개최해요.
참가 신청 기간은 4월 10일부터 12월 1일까지이며, 러닝 포털 사이트 'RUNNET(런넷)'에서 신청할 수 있어요.

 

 

 

지티-2000 13
ジーティー2000 13
GT-2000 13

  • 가격 : 15,950엔(세금 포함)
  • 사이즈
    • 남성용 : 245~290mm(5mm 단위로), 300mm, 310mm, 320mm
    • 여성용 : 225~265mm (5mm 단위)

아식스 재팬은 안정성과 편안함을 추구한 러닝화 'GT-2000 13(지티-2000 13)' 6종류를 10월 10일부터 일본 아식스 직영점(팩토리 아웃렛 제외), 일본 전국 스포츠 용품점 등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할 예정이에요.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15,950엔(세금 포함)이에요.

본 제품은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는 기능을 탑재해 많은 러너들을 지원해 온 'GT-2000' 시리즈의 최신작이에요.
다양한 주행 거리에 적응하는 '3D GUIDANCE SYSTEM(3D GUIDANCE SYSTEM)'을 채택해 안정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만족시키며, 앞부분의 쿠셔닝을 향상해 보다 편안한 발걸음을 내딛을 수 있도록 했어요.

'3D GUIDANCE SYSTEM'은 주행거리에 따라 변화하는 러너의 움직임을 연구 개발한 복합적인 기능 구조예요.
뒤꿈치 부분 바깥쪽에 적절한 경사를 주어 힐 컨택트(발뒤꿈치에서 지면과의 접지)를 보다 부드럽게 해 줘요.
또한, 미드솔(갑피와 밑창 사이의 중간 쿠션재)을 안쪽 뒤꿈치 부분부터 중앙부까지 넓게 퍼지는 입체적인 형태로 제작해 주행 시 과도한 쏠림을 억제해요.
또한, 밑창의 접지 면적을 넓혀 안정적인 발걸음을 도와요.

미드솔은 가볍고 반발력이 뛰어난 쿠션 폼 소재 'FF BLAST PLUS'를 사용해 부드러운 쿠셔닝을 구현했어요.
또한, 뒤꿈치 부분에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주는 충격 완충 기능 'PureGEL(퓨어젤)'을 내장하고 있어요.

신발 밑창은 뒷부분에 기존 고무 대비 약 3배의 내마모성을 가진 소재를 사용했으며, 앞부분에도 가볍고 내마모성이 뛰어난 소재를 배치했어요.

어퍼(갑피)는 부위에 따라 편직 방식과 구멍의 크기를 달리해 경량성과 착용감을 높인 '엔지니어드 모노필라멘트 메쉬'를 사용했어요.
또한, 갑피 안쪽과 신발의 벨로 부분을 연결한 구조로 만들어 발과 신발의 일체감, 착용감을 향상했어요.
또한, 신발을 신고 벗을 때 편한 착용감과 더불어 힐 접촉 시 아킬레스건 자극을 줄여주는 린백(Lean Back) 형태를 채택해 발에 대한 편안함을 더했어요.

사용자 테스트, 과학, 혁신, 지속가능성의 4가지 요소로 구성된 아식스만의 디자인 철학인 'ASICS DESIGN'에 따라 몸과 마음 모두에 좋은 구조적 설계를 목표로 했어요.

 

 

 

 

매직 스피드 4
マジックスピード4
MAGIC SPEED 4

 

  • 가격 : 18,700엔(세금 포함)
  • 사이즈 :
  • 남성용 : 245~290mm(5mm 단위), 300m, 310mm, 320mm
  • 여성용 : 225~265mm(5mm 단위)

 

아식스는 카본 플레이트를 탑재한 러닝화 'MAGIC SPEED 4(매직 스피드 4)' 3종을 8월 1일부터 아식스 직영점 및 전국 스포츠 용품점에서 순차적으로 출시했어요.
각 매장(팩토리 아웃렛 제외), 일본 전국 스포츠 용품점에서 순차적으로 판매해요.
권장소비자가격은 모두 18,700엔(세금 포함)이에요.

이번에 출시하는 제품은 운동 시에도 보다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도록 쿠셔닝과 반발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에요.
기존 모델과 마찬가지로 미드솔(갑피와 밑창 사이의 중간 쿠션재) 앞쪽부터 뒤쪽까지 카본 플레이트를 탑재해 발차기 시 발의 움직임을 안정적으로 잡아주고, 몸을 효과적으로 전방으로 추진하도록 했어요.

개인 최고 기록을 경신하려는 러너나 새로운 카본 슈즈를 시도해보고 싶은 러너는 물론, 인터벌 러닝과 같은 스피드 트레이닝용으로도 추천해요.

미드솔 앞부분에는 당사에서 독자적으로 개발한 경량 쿠션 폼 소재 중 반발력이 뛰어난 'FF TURBO'를 새롭게 적용했어요.
착지와 동시에 변형, 압축되었다가 빠르게 원래의 모양으로 되돌아오는 반발력을 통해 탄력적인 느낌을 주며, 보폭을 늘릴 수 있도록 도와줘요.
또한, 미드솔 전체를 이전 모델보다 두껍게 만들어 발에 가해지는 부담을 줄여 더욱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해요.

어퍼(갑피)는 부위에 따라 편직 방식과 구멍의 크기를 달리해 통기성과 착용감을 높인 엔지니어드 메쉬를 사용했어요.
또한, 어퍼 안쪽과 벨로 부분을 연결한 구조로 발과 신발의 일체감, 착화감을 향상했어요.

밑창은 다양한 노면 조건에서도 뛰어난 접지력을 발휘하는 '아식스 그립(ASICSGRIP)'을 적용했어요.
또한, 이전 모델보다 중부부터 후부의 접지 면적을 넓혀 착지 시 발밑의 흔들림을 억제하여 안정적인 발놀림을 도와요.
또한, 중앙에 움푹 파인 홈을 만들어 부드러운 발놀림이 가능하도록 했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