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호텔]나봄 S&(에스앤나봄) 호텔 숙박 찐후기 (주차장/룸)

2024. 5. 1. 23:13Hotel review

반응형

안녕하세요

대전에는 특급호텔들이 많이 없지만, 가성비 호텔들이 많이 있어요
그중에서 에스앤 나봄 호텔에 숙박을 하게 되어 리뷰를 남겨요

 

나봄 S&HOTEL (나봄에스 앤 호텔)

 

 

  • 주소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69
  • 체크인 : 오후 4시
  • 체크아웃 : 오전 11시
  • 주차장 : 지하, 야외 주차 가능

 

에스앤나봄 호텔은 대전에서도 시내에서 조금 떨어진 대덕테크노벨리 쪽에 위치해 있어요
대전 시내에서는 20~30분 정도 걸리는 위치예요
호텔 주변에는 아파트 단지들이 있어 음식점과 편의시설은 많이 있는 편이에요
대전 호텔을 예약하실 때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주차장

 

 

에스앤나봄 호텔은 주차장이 두 군데가 있어요
지하 1층에서 지하 2층까지 지하 주차장이 있고, 야외 주차장이 별도로 있어요

야외주차장은 호텔 뒤편으로 돌아가면 따로 마련되어 있어요,
공사장 비주얼로, 철제 팬스가 되어 있어 찾는 게 조금 어렵기는 했어요

밤 9시쯤 체크인을 했지만 주차는 넉넉하게 할 수 있었어요

 

로비

 

 

연결되어 있지는 않지만 야외 주차장에서 호텔 후문으로 바로 갈 수 있어요
주차장이 자갈로 되어 있어 캐리어를 끌거나 짐을 들고 옮기기에는 많이 불편해요


 

 

로비는 크지는 않았어요
늦은 시간 체크인이라 자리는 비어있지만, 전화를 하면 바로 와서 체크인을 해줬어요
체크인할 때 차량번호를 기재하면 주차장을 편히 이용할 수 있어요

 

 

로비 쪽에는 소파 자리도 있었고, 커피머신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그리고 여유분의 물도 있고, 전자레인지도 있어 음식도 편히 먹을 수 있어요
뜨거운 물은 별도로 정수기가 있어

 

 

엘리베이터는 2대라 이용하기 편했어요
지하 3층에 당구장도 있다는 걸을 글을 쓰면서 알았어요

 

객실 복도는 특징은 없었어요. 
복도에서는 다른 객실에서 나는 소리가 들릴 수 있어요

 

비즈니스 슈페리어

 

저희는 비즈니스 슈페리어 룸을 예약했어요
저렴한 가격에 잠만 잘 거라서 제일 저렴한 룸 타입으로 했어요

배드는 트윈배드였고, 거울 있는 곳에 창문이 있어요
거울이 커튼 역할을 하고 있었어요
배드 컨디션은 그럭저럭 나쁘지는 않았어요

 

 

입구에 들어서면 신발을 벗고 들어가는 구조로 되어 있어요
일회용 슬리퍼는 제공하지 않고 다회용으로 신발장에 걸려 있어요
슬리퍼 위 쪽 카드키를 넣는 곳이 있어요

전등을 켜고 끄는 스위치가 별도로 있어, 여기서 전등을 조절하시면 돼요

티브이와 거울이 있고, 거울도 준비되어 있어요
룸에서 방음은 잘되는 거 같았어요

헤어드라이어와 커피 포트키가 별도로 있는데 1층에 정수기를 이용하시는 게 더 좋을 거 같아요

주변 뷰는 건물뷰였어요

 

 

트윈베드 한쪽에는 휴대폰을 충전할 수 있는 선이 별도로 있어 편하게 충전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에어컨 리모컨이 있어 중앙냉방식은 아니라서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어요

옷장은 별도 장으로 되어 있는데 안에는 가운이 있었어요

 

 

 

밑에 냉장고에는 물이 2병 있어요
와이파이도 있어서 인터넷 사용에 불편함은 없어요

녹차와 커피 티백도 있지만 로비층의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게 더 좋으실 거 같아요

 

화장실

 

 

에스앤 나봄 호텔은 어메니티를 따로 제공하지는 않아요
하지만, 샴푸와 컨디셔너, 바디 샴푸는 대용량으로 있었어요

그리고, 샤워 스펀지와 비누는 제공해 줬어요
샤워기는 깨끗한 편이었고 물살이 조금 세서 샤워할 때 화장실 전체에 물이 튈 수는 있어서 수압을 잘 조절하셔야 해요

수건은 샤워 타월 2개와 발수건 하나가 있어서 2명이서 넉넉하게 할 정도는 아니었어요

그래도 화장실은 깔끔해서 사용하기 좋았어요

 

저희는 여기 어때에서 쿠폰을 사용해 5만 원 정도에 예약을 했어요
잠만 자기 위해 예약한 숙소이지만, 나름 저렴한 가격에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어요
대전시내와 멀다는 단점이 있지만, 시내 맛집을 들렀다가 잠만 자기에는 좋은 곳이었어요
20분 정도 거리에 성심당도 있어 아침에 이용하기도 괜찮았어요

다음에 대전을 방문할 일이 있다면 다시 방문할 정도로 괜찮았던 호텔이에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