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7. 3. 11:03ㆍJapan/Fashion&Beauty
안녕하세요
여름을 맞아 다양한 명품 브랜드에서 향수를 출시했어요
일본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구찌
グッチ
GUCCI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 오드 퍼퓸
グッチザハートオブレオオードパルファム
- 출시일 : 2024년 7월 3일(수)
- 판매처: 구찌 오사카 다카시마야 외 일부 구찌 매장
구찌 뷰티(GUCCI BEAUTY)의 2024 가을 향수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 오드퍼퓸'이 2024년 7월 3일(수)부터 구찌 오사카 다카시마야 등에서 출시돼요.
'더 알케미스트 가든'의 새로운 오드퍼퓸 신제품
"연금술에서 영감을 받은 럭셔리 향수 컬렉션 '더 알케미스트 가든'에 새로운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 오 드 퍼퓸'이 새롭게 합류했어요.
"위엄에 찬 사자"를 이미지화하여 파워풀함과 우아함을 겸비한 향으로 완성했어요.
구찌 뷰티의 럭셔리 향수 컬렉션 '더 알케미스트 가든(The Alchemist Garden)'에 위엄 있는 사자의 이미지에서 영감을 받은 새로운 향수,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Gucci The Heart of Leo)' 오드 퍼퓸이 새롭게 추가돼요.
희귀한 수지의 향료인 밀라와 스모키 한 인센스, 블랙 커런트 어코드의 상쾌함이 조화를 이루며 사자의 강인함을 우아하게 표현한 이 향수는 과일 향과 앰버의 깊이가 어우러져 그 이름에 걸맞게 강렬한 여운을 남긴다.
더 알케미스트 가든 프래그런스 컬렉션
더 알케미스트 가든의 스토리는 희소하고 정교한 원료로 만들어져요.
각 향수에는 구찌를 상징하는 모티프와 코드와 관련된 영웅적인 성분을 중심으로 엄선되고 정제된 자연에서 추출한 에센스가 마치 연금술처럼 블렌딩 되어 있어요.
컬렉션은 오드퍼퓸, 퍼퓸 오일, 퍼퓸 워터로 구성되어 있어 자유롭게 조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각각의 향은 겹쳐 사용할수록 그 개성이 변모하고 증폭돼요.
연금술의 비밀이 변용에 있듯이, 겹쳐진 향기는 새로운 아름다움이 되어 아직 보지 못한 세계로 인도하는 마법이 되요.
조향사 아만딘 끌레르 마리는 특정 이미지, 스토리, 캐릭터에서 영감을 받은 자신의 비전을 구찌의 스토리에 접목시켜 향을 창조해요.
이번 향수에서는 두려움 없는 사자에서 영감을 받아 세계에서 가장 귀중한 원료를 찾았어요.
올리바넘과 블랙 커런트를 밀라와 블렌딩 하여 사자의 강인함을 따뜻하고 감각적이며 풍부한 향으로 표현한 깊은 향을 완성했어요.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 오 드 퍼퓸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 오드 퍼퓸은 사자의 강인함과 우아함을 강조하는 탑 노트는 새콤달콤한 블랙 커런트 어코드, 미들 노트는 스모키 한 오리바넘 추출물, 베이스 노트는 밀라 에센셜 오일을 블렌딩 한 향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고귀한 사자를 찾아 떠나는 여행의 이야기는 오리바넘이 자라는 아라비아 반도에서 시작돼요.
대륙에 퍼져있는 수지의 향기를 찾아 아프리카를 탐험하다 놀라운 향기를 발산하는 밀라를 발견해요.
증류된 에센셜 오일은 매콤한 따뜻함과 날카로운 엣지를 발산하는 에센셜 오일이에요.
또한, 블랙커런트 과즙을 정성스럽게 추출하여 풍부한 단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루는 블랙커런트의 진한 에센스를 탄생시켰어요.
핵심 향을 재구성하는 혁신적인 방법으로 추출 및 정제된 이 에센스는 사자의 여정을 달콤한 꿈 속으로 안내해요.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 오 드 퍼퓸은 배출된 이산화탄소를 원료로 한 100% 재활용 에탄올을 사용하여 과일과 앰버의 여운이 오래도록 지속되는 매혹적인 향의 여정을 표현했어요.
레이어드 팁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의 고귀하고 수지 같은 면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는 7가지 조합을 통해 새로운 놀라움과 함께 레이어링을 연출할 수 있어요:
- 로즈 에센스가 고급스럽게 블렌딩 된 어 포가튼 로즈 퍼퓸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향의 복잡하고 풍부한 화려함을 더욱 극대화할 수 있어요.
- A Chant for the Nymphs 오드퍼퓸을 뿌려주면 인센스 & 밀라에 플루메리아 꽃 향이 어우러져 달콤하고 플로럴 한 탑 노트를 연출할 수 있어요.
- 황금빛 광채로 매혹적인 [더 아이즈 오브 더 타이거] 오드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화려한 향을 발산해요.
- 리즌 투 러브 오드퍼퓸과 함께 사용하면 로즈와 우드 향이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의 레진 향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며 더욱 감각적인 향을 선사해요.
- 우드 향이 풍부한 [아 녹터널 위스퍼] 퍼퓸 오일을 겹쳐 사용하면 밀라의 개성이 더욱 돋보여요.
- 문라이트 세레나데] 퍼퓸 워터의 마스크 한 라벤더 향이 인센스 & 밀라의 앰버 향을 더욱 돋보이게 해요.
- 문라이트 세레나데 퍼퓸 워터와 어 포가튼 로즈 퍼퓸 오일을 함께 사용하면 로즈와 라벤더의 플로럴 톤에 몰약과 인센스 & 몰약의 스모키 한 향이 더해져 아로마틱 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패키지 디자인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는 사자의 강인함과 우아함을 상징하는 블랙 래커 처리된 유리병에 담겨 있어요.
보틀 전면 상단에는 상징적인 사자의 모습이 그려져 있으며, 하단에는 하트를 형상화한 골드 컬러의 잎사귀 장식과 함께 녹색 리본이 장식되어 있어요.
중앙에는 GUCCI 로고와 시적인 향수 이름이 적혀 있어요.
골드 컬러의 캡이 달린 향수병은 블랙박스에 담겨 있으며, 실크 드로스트링이 달린 고급스러운 블랙 파우치가 함께 제공돼요.
광고 캠페인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로움은 구찌의 영감의 원천이 되고 있어요.
포토그래퍼 폴레트 타볼미나가 촬영한 알케미스트 가든 컬렉션의 광고 캠페인은 마법의 정원의 매혹적인 매력을 담고 있어요.
향수에 사용되는 희귀한 식물들이 금빛 성배와 독특한 악기들에서 싹을 틔우는 모습을 표현했어요.
아름다운 색채를 뽐내는 꽃과 잘 익은 과일, 야생 동물이 숨어있는 배경은 구찌 더 하트 오브 레오의 강력한 세계를 표현하고 있어요.
조말론 런던
JO MALONE LONDON
ジョーマローンロンドン
오렌지 마멀레이드 콜론
オレンジマーマレードコロン
- 가격
- 30mL 11,550엔
- 100mL 22,660엔
- 출시일 : 2024년 7월 10일(수)
- 선행 발매
- 개최 기간: 2024년 7월 3일(수) ~ 7월 9일(화)
- 장소 : 한큐 우메다 본점 2층 프로모션 스페이스 21
- 주소: 오사카부 오사카시 기타구 가쿠다초 8-7
조 말론 런던(JO MALONE LONDON)의 2024년 가을 향수로 영국에서 태어난 곰 캐릭터 패딩턴과의 컬래버레이션 향수가 출시돼요.
2024년 7월 3일(수)부터 한큐 우메다 본점에서 선 발매, 7월 10일(수)부터 전국에서 출시될 예정이에요.
패딩턴이 가장 좋아하는 '마멀레이드 샌드위치'에서 영감을 받아
영국에서 시작된 향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조 말론 런던과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 패딩턴™의 꿈의 컬래버레이션이 탄생했어요.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탄생한 패딩턴™의 사랑스러운 캐릭터의 세계관을 표현했어요.
매력적인 패키지의 제품들과 마음을 설레게 하는 기프트 박스 등으로 구성된 특별한 기프트 컬렉션을 만나보세요.
조 말론 런던이 중요하게 생각하는 선물 콘셉트 "Just Because".
누군가에게 기쁨과 감사를 전하는데 특별한 이유가 필요하지 않아요.
생각이 났을 때가 가장 좋은 기회예요.
이 'Just Because'의 정신은 패딩턴™이 소중히 여기는, 상대를 배려하는 마음과 상대를 생각하는 마음을 소중히 여긴다는 공통된 가치를 담고 있어요.
패딩턴™의 매력에서 영감을 받은 특별한 컬렉션을 통해 멋진 향기로운 선물과 따뜻한 말 한마디를 전하며 소중한 사람에게 조 말론 런던의 선물과 함께 마음을 전해 보세요.
오렌지 마멀레이드 향수
オレンジマーマレードコロン
컬렉션의 핵심은 패딩턴™이 가장 좋아하는 마멀레이드 샌드위치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향수예요.
영국의 보존 식품 중에서도 특별한 존재인 오렌지 마멀레이드.
오렌지 껍질의 생생한 향과 쌉싸름한 맛이 오감을 자극해요.
따뜻한 우드와 오렌지 껍질이 어우러져 밝고 신선한 향을 선사해요.
- 상단: 오렌지 껍질
- 하트: 오렌지
- 베이스: 클라리 세이지
'오렌지 마멀레이드 향수'와 함께 깅엄 체크 박스, 패딩턴™이 사랑스럽게 그려진 파우치, 오렌지 마멀레이드 디자인이 새겨진 기프트 태그 등이 선물의 순간을 더욱 특별하게 만들어줘요.
또한 패딩턴™의 여행용 가방에서 영감을 받은 럭셔리한 박스 등 패딩턴™의 매력으로 가득 찬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요.
조 말론 런던의 향수, 홈, 바스&바디 컬렉션 중 원하는 아이템을 조합하여 소중한 사람에게 어떤 계기로든 진심을 담아 선물해 보는 것도 추천해요.
"어린 시절 가장 좋아했던 캐릭터이자 이제는 우리의 협업 파트너가 된 패딩턴™은 어린 시절의 추억을 떠올리게 합니다. 기차를 타고 영국 시골과 바다를 탐험하고 피크닉을 즐기던 어린 시절의 즐거운 여름 추억을 떠올리게 한다"라고 말했다. 조 말론 런던의 '오렌지 마멀레이드 콜론'의 향과 마멀레이드 샌드위치를 함께 나눌 수 있는 파트너로 패딩턴™ 외에는 다른 파트너가 떠오르지 않았습니다."
조 말론 런던 수석 부사장 겸 글로벌 제너럴 매니저 조 덴시(Joe Densey)
"조 말론 런던과의 협업을 통해 패딩턴™이 가장 좋아하는 '오렌지 마멀레이드'에서 영감을 받은 멋진 향을 선보이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
"패딩턴™의 매력을 잘 표현한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영국의 전통문화와 두 브랜드가 공유하는 가치인 친절과 관대함의 중요성을 전달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Françoise Guillaume Guillaume, 키즈 브랜드 스튜디오 채널 부사장 겸 더 카피라이츠 그룹(스튜디오 채널 자회사) CEO
조 말론 런던과 패딩턴의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여 팝업 이벤트 개최
- 개최 장소 : 조 말론 런던 하라주쿠
- 개최기간 : 2024년 7월 2일(화) ~ 2024년 8월 27일(화)
스페셜 데코레이션 지금만 볼 수 있는 특별한 데코레이션으로 여러분을 맞이해요.
조 말론 런던과 패딩턴의 세계를 즐겨보세요.
- 개최 장소 : 한큐 우메다 본점 2층 프로모션 스페이스 21
- 개최기간 : 2024년 7월 3일(수) ~ 2024년 7월 9일(화)
선 발매 전국 발매에 앞서 오렌지 마멀레이드 콜론을 선 발매합니다.
- 개최 장소 : 오사카 타카시마야 1층 굿쇼크 플레이스
- 개최기간 : 2024년 7월 17일(수) ~ 2024년 7월 23일(화)
스페셜 기프트 컬렉션 패딩턴의 매력이 담긴 기프트 래핑과 행사장 한정 퍼스널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
【스페셜 콘텐츠】
- "Just Because" 향기로운 편지 서비스
-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싶은 분께 오렌지 마멀레이드 향수와 원하는 향을 담은 기프트 카드를 보내드려요.
- "Just Because" SPECIAL CONTENTS
- 캠페인의 세계관을 AR로 즐길 수 있는 필터가 준비되어 있어요.
패딩턴™ 소개
영국 태생의 작가 마이클 본드는 65년 동안 페루 출신의 마멀레이드를 좋아하는 곰 패딩턴(Paddington™)의 이야기로 전 세계 독자들을 즐겁게 해 왔어요.
이야기 속에 담긴 부드러움과 유머는 어린이부터 어른까지 다양한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패딩턴™의 인기는 세대를 초월해 변함없이 이어지고 있어요.
HarperCollins Children's Books (당시 윌리엄 콜린스社)는 1958년 10월 13일 'A Bear Called Paddington™(A Bear Called Paddington™)을 세상에 내놓았고, 이후 패딩턴™의 모험을 독자들에게 계속 전해주고 있어요.
이후 패딩턴™의 모험은 여러 차례 TV로 방영되었고, 2014년 말에는 마침내 영화로 제작되어 개봉했어요.
2017년에는 속편인 '패딩턴 2'가 개봉했고, 3편도 곧 개봉할 예정이에요.
이 영화들은 Studio Canal에 의해 제작되었어요.
스튜디오 카날은 장편 영화 및 시리즈 작품의 제작, 배급, 해외 판매에서 유럽 최고의 위치를 차지하고 있으며, 세계적인 콘텐츠 제작 및 유통의 주요 플레이어인 카날프루스 그룹의 일원이에요.
2020년에는 새로운 패딩턴(Paddington™) 미취학 아동용 TV 시리즈인 '패딩턴의 보우켄(Paddington™의 보우켄)'을 제작할 예정이에요.
(The Adventures Of Paddington)'이 니켈로디언에서 방영을 시작하며 새로운 팬을 확보하고 있어요.
랑콤
ランコム
LANCÔME
리슈류 윙 팔레트
リシュリューウィングパレット
- 가격 : 12,980엔
- 출시일: 2024년 7월 1일(금) 수량 한정 출시
랑콤(LANCÔME)의 한정판 아이섀도 '리슈류 윙 팔레트'가 2024년 가을에 재출시되며, 2024년 7월 1일(월)부터 수량 한정으로 출시되었어요.
루브르 박물관 콜라보레이션, '리슈류 윙' 아이 팔레트 한정 복각
2023년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선보인 '리슈류 윙 팔레트'는 프랑스 대표 미술관인 루브르 박물관과 협업한 한정판 아이-페이스 팔레트예요.
햇빛을 받아 아름답게 반짝이는 리슐리외의 날개를 부드러운 색감과 섬세한 광택감으로 표현한 것이 특징이에요.
고대 그리스 조각품 패키지
2023년 10월 출시 후 완판을 기록할 정도로 인기를 끌었던 아이섀도 팔레트가 2024년 가을에 한정 재출시돼요.
피부 친화적인 하이라이터 1색과 오렌지 계열, 로즈 계열, 그린 계열 등 인상적인 눈매를 연출할 수 있는 아이섀도 4색, 총 5가지 컬러로 구성됐어요.
또한 패키지에는 고대 그리스의 여류 시인 '코린느'의 조각 디자인을 배치해 마치 예술품 같은 멀티 팔레트를 완성했어요.
프라다 뷰티
PRADA BEAUTY
プラダビューティ
프라다 패러독스 버추얼 플라워 오 드 퍼퓸
プラダパラドックスヴァーチャルフラワーオーデパルファム
- 가격
- 30mL 12,650엔
- 50mL 18,370엔
- 90mL 24,750엔
- 출시일: 2024년 8월 7일(수)
- 여행용 스프레이(10mL) 7,150엔
- 리필용(100mL) 22,550엔
프라다 뷰티(PRADA BEAUTY)의 2024 가을 향수 '프라다 패러독스 버추얼 플라워 오 드 퍼퓸'이 2024년 8월 7일(수)부터 출시돼요.
아이콘 향수 '패러독스'의 재구성된 플로럴 향수 '패러독스'
2023년 9월 탄생한 아이콘 향수 '프라다 패러독스 오 드 퍼퓸'에서 여성스러움을 담은 '플로럴 노트'를 재정의한 새로운 향수를 선보여요.
'프라다 패러독스 버추얼 플라워 오 드 퍼퓸'은 인공지능을 통해 꽃의 향을 재구성하여 더욱 화려하고 신선한 플로럴 향을 선사해요.
핵심은 플로럴 노트의 대표 향료인 재스민 향이에요.
재스민의 향을 바탕으로 시행착오를 거듭한 끝에 네롤리 꽃봉오리에서 추출한 향과 결합해 당당하게 피어나는 꽃을 표현한 새로운 '플로럴 노트'를 완성했어요.
뿌리는 것만으로도 기분이 밝아지고 마음이 편안해지는 향으로 완성했어요.
"향기로운 여행"으로 초대하는 플로럴 머스크
먼저 꽃들의 경쾌함과 밝음을 연상시키는 플로럴 머스크의 탑노트로 시작돼요.
상큼한 이탈리아산 베르가못과 함께 싱그러운 향이 퍼져요.
하트 노트에서는 에너지 넘치는 네롤리와 AI의 플로럴 어코드가 매력적인 향을 발산해요.
곧이어 부드러운 머스크와 앰브레드가 어우러진 베이스 노트로 넘어가면서 차분한 분위기로 전체를 마무리해요.
이 브랜드의 주니어 프로젝트 매니저 미키 토모히로 씨는 "꽃의 향기와 거기서 연상되는 이미지를 향수로 표현한다는 점은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과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한다. 현실 세계와 SNS 등 가상 세계에서 서로 다른 두 얼굴을 사용하는 사람들도 있는 가운데, 경계와 구분이 모호해져 자기다움이나 정체성이 잘 보이지 않는 '실재와 허상에 생기는 모순'을 볼 수 있다. 이번 향수는 그 모순에서 만들어지는 자기다움을 찬미하는 향수가 되었다"라고 배경을 설명했어요.
이번엔 AI 기술을 활용해 꽃의 향기를 새롭게 재해석하고 재정의했어요.
마스터 조향사 나데즈 르 갈랑테제크, 샤말라 메종듀, 앙투안 메종듀 등이 정교한 향료 중 하나인 재스민 향을 힌트로 약 1,000개의 마이크로 랩을 사용하여 인공지능을 크리에이티브 파트너로 삼아 자연에서 피어나는 꽃의 자연에서 피어나는 꽃의 경쾌하고 활기찬 분위기를 재현하는 향으로 완성했다고 해요.
재구성된 꽃 향기는 AI의 독특한 플로럴 어코드를 중심으로 생동감 넘치는 향의 네롤리와 자연계에 존재하는 꽃들의 가벼운 밝음을 포착한 셀레노이드(머스크), 신선한 느낌을 주는 그린 베르가못 등을 사용하여 밝고 편안한 무드를 연출해요.
액세서리처럼 들고 다니고 싶은 트라이앵글 보틀!
'프라다 패러독스 버추얼 플라워 오 드 퍼퓸'의 보틀 디자인은 전작인 '프라다 패러독스 오 드 퍼퓸'을 계승해 삼각형 로고에서 영감을 받은 삼각형 모양의 보틀을 가로로 배치한 것이 특징이에요.
중앙의 블랙 로고는 관능적인 라이트 핑크 컬러에 대비를 이루며, 블랙 로고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외부 박스에는 브랜드 특유의 사피아노 가죽을 연상시키는 가공이 적용되었어요.
지속 가능한 노력의 일환으로 이 외부 상자는 재활용이 가능하며, FSC 믹스 인증을 획득한 종이를 사용했어요.
또한, 병 역시 재활용이 가능하며, 무게와 유리 사용량을 최소화한 디자인으로 제작되었어요.
또한, 이 컬렉션의 모든 제품은 리필이 가능하여 자재 절감에 기여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어요.
보틀 디자인은 '프라다 패러독스 오 드 퍼퓸'과 마찬가지로 트라이앵글 로고에서 영감을 받았어요.
상단에 "VIRTUAL FLOWER"라는 문구가 포인트이며, 30mL, 50mL, 90mL의 라인업을 비롯해 휴대가 간편한 10mL 스프레이 타입과 리필용 리필제품도 함께 선보여요.
'Japan > Fashion&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코스메틱/SABON]2024년 여름 사봉 망고 & 키위 컬렉션 출시 (0) | 2024.07.10 |
---|---|
[일본/DIOR]2024 여름/가을 디올 코스매틱 신제품 출시 2번째 (0) | 2024.07.08 |
[일본/입생로랑]2024 입생로랑 가을 코스매틱 출시 (꾸뛰르 미니 클러치/YSL 러브샤인) (0) | 2024.07.02 |
[일본/입생로랑]2024 입생로랑 가을 코스매틱 출시 (퓨어샷, 남성향수) (2) | 2024.07.01 |
[일본/루이비통]2024 6월 Louis Vuitton 여름 신제품 출시 라인업 (0) | 2024.06.2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