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 4. 17. 14:44ㆍJapan/Fashion&Beauty
안녕하세요
어그에서 봄여름 샌들을 출시했어요
일본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UGG 2025 봄/여름 샌들 "골든 글로우 슬라이드"
UGG 2025年春夏サンダル「ゴールデングロウ スライド」
- 출시일: 2025년 4월 16일(수)
- 판매처: 전국 UGG 직영점, UGG 공식 홈페이지, UGG 공식 대리점
- 가격: 15,400엔
- 색상: 골든 애플, 재스민, 선 핑크, 다크 샌드, 블랙
- 사이즈: 22~29cm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GG가 지난봄에 큰 인기를 끌었던 UGG의 아이코닉 샌들 골든글로우(GoldenGlow) 시리즈의 새로운 스타일인 GoldenGlow Slide(골든글로우 슬라이드)를 출시해요.
뮤지션 HANNI(하니)가 신은 이번 시즌의 새로운 컬러인 골든 애플의 GoldenGlow Slide를 필두로 글로벌 캠페인 'Feels Like UGG'의 Chapter3로 'Big Summer Energy'를 테마로 캠페인을 전개해요.
GoldenGlow Slide는 물에도 강해 여름에 신을 수 있는 다용도 슬라이드 샌들로, 가볍고 반발력이 뛰어나 여름에 딱 맞는 제품이에요.
가볍고 반발력이 뛰어난 사탕수수 유래의 EVA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착화감이 뛰어나며, 탄력이 있어 발에 착 달라붙는 듯한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해요.
어퍼에는 100% 재생 섬유를 사용한 조절 가능한 3개의 스트랩이 있어 양말을 신었을 때나 신지 않았을 때나 딱 맞는 핏으로 조절할 수 있어요.
지난 3월 출시한 PeakMod 샌들에 새롭게 추가된 골든 애플 컬러와 인기 샌들인 GoldenGlow 샌들에도 새로운 컬러가 추가되어 페스티벌, 캠핑 등 야외 활동은 물론 장마철의 불안정한 날씨에도 걱정 없이 신을 수 있는 물에도 강한 샌들까지 다양한 UGG의 샌들 라인업을 만나볼 수 있어요.
UGG × 리스 쿠퍼
UGG × リース クーパー
- 출시일: 2025년 4월 11일(금)
- 취급 매장: UGG 도쿄 플래그십 스토어, UGG 공식 홈페이지
- 아이템
- UGG 리스 쿠퍼 클래식 미니 49,500엔
- 컬러: 블랙/블랙, 만다린 레드, 페요테
- UGG 리스 쿠퍼 울트라 미니 39,600엔
- 색상: 블랙, 칼라마타
- UGG 리스 쿠퍼 클래식 미니 49,500엔
일상의 모험과 무한한 탐험을 위한 신발.
LA에 기반을 둔 신진 디자이너 리스 쿠퍼가 코듀라, 고어텍스 등 시그니처 소재를 UGG의 아이코닉 슈즈에 접목한 제품이에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GG가 로스앤젤레스에서 활동하는 디자이너이자 다분야 아티스트인 Reese Cooper(리스 쿠퍼)와의 콜라보레이션을 발표했어요.
그의 이름을 딴 레이블 REESE COOPER와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UGG의 Classic Mini와 Classic Ultra Mini를 도심부터 아웃도어까지 폭넓게 활용할 수 있는 신발로 재구성하고, CORDURA, GORE-TEX와 같은 고기능성 소재를 사용하여 아웃도어에 적합한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아웃도어에 적합한 내구성과 기능성을 강화한 아이템으로 재탄생했어요.
클래식한 아메리칸 아웃도어와 유틸리티 웨어를 독창적인 시각으로 재해석하는 것으로 유명한 쿠퍼는 UGG의 클래식 모델에 테크니컬 한 요소를 더해 내구성과 범용성을 향상해 고기능성, 실용적인 풋웨어로 진화시켰어요.
UGG Reese Cooper Classic Mini(어그 리즈 쿠퍼 클래식 미니)는 페요테, 블랙/블랙, 만다린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방수 기능이 뛰어난 CORDURA UltraLite 원단을 사용했어요.
UGG 리즈 쿠퍼 울트라 미니(UGG Reese Cooper Ultra Mini)는 방수 및 비흡수성 섬유 갑피에 GORE-TEX 안감을 사용하여 UGG의 아이코닉한 모델에 테크니컬 한 기능을 더한 제품으로, 신축성 있는 토글이 있어 착용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색상은 블랙과 칼라마타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된다. 두 제품 모두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돼요.
미국 조지아주 북부에서 Keith Oshiro(키스 오시로)가 촬영한 이번 캠페인은 UGG와 REESE COOPER의 협업에 대한 공통된 비전과 풋웨어의 다재다능함을 표현하고 있어요.
낚시, 관광, 하이킹 등 다양한 지형과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이번 컬렉션은 착용자가 아웃도어를 마음껏 즐길 수 있도록 디자인되었어요.
모델 벨라 뉴먼(Bella Newman), 스티븐 저니(Stephen Journey), 벤 와인스위그(Ben Weinswig), 로스 튜(Ross Tew)는 패들보트를 타거나 수상비행기에 앉아 조지아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탐험해요.
"UGG의 아이코닉한 스타일을 "진정한 의미의 데일리 슈즈"로 만드는 것이 목표였습니다." UGG 부츠에 대한 유일한 도전은 날씨에 대한 대응이었기 때문에 소재 선택과 기능성은 디자인 초기 단계부터 염두에 두었습니다. 디자인 초기에는 소재 선택과 기능성이 가장 먼저 떠올랐어요. 이후 색상과 실루엣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더욱 매력적이고 일상적으로 착용하기 좋은 디자인으로 완성했습니다."
- Reese Cooper
"Reese Cooper는 스토리텔러로서의 재능을 겸비한 크리에이터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패션성에 초점을 맞춘 실용성과 기능성을 이상적으로 결합하여 UGG의 아이코닉하고 전통적인 스타일을 재조명하고, 하이킹, 플라이 낚시, 아름다운 자연환경 등 다양한 지형과 활동에 대응할 수 있는 그의 독특한 관점을 통해 아웃도어에 적합한 아이템으로 승화시켰습니다,
- Anne Spangenberg (앤 스팬젠버그) / UGG 사장
UGG 2025 봄/여름 여성 샌들 "Golden Rise"
UGG 2025年春夏ウィメンズサンダル「ゴールデンライズ」
- 출시일: 2025년 3월 13일(목)
- 판매처: 전국 UGG 직영점, UGG 공식 홈페이지, UGG 공식 대리점
- 가격: 24,200엔
- 컬러: 자스민, 다크 살구, 머스터드 씨드, 블랙
- 사이즈: 22~26cm
브랜드와 뮤지션이 두 번째로 손을 잡고 글로벌 캠페인으로 봄맞이 패션 슈즈 신제품 발표 했어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UGG가 3in1 플랫폼 스타일인 골든라이즈(GoldenRise)로 샌들을 진화시켰어요.
여름 글로벌 캠페인에서는 뮤지션 HANNI(하니)가 다시 한번 브랜드의 글로벌 얼굴로 등장해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실루엣과 편안한 착화감을 강조하며 멋진 여름날의 하루를 선사할 예정이에요.
기쁨, 재생, 활기, 따뜻함에 뿌리를 둔 브랜드 UGG와 HANNI는 'Big Spring Energy'라는 매혹적이고 힘들이지 않는 느낌을 탐구해요.
HANNI는 UGG의 최신 아이템을 착용하고 야외 테라스에서 휴식을 취하는 아침, GoldenRise로 장식된 화려한 매니큐어와 페디큐어, 그리고 친구 Ayumi, Jenny, Yoyo와 함께한 저녁 외출을 SNS에 공유하는 등 UGG의 최신 아이템을 낮부터 밤까지 착용해요.
밤까지 신을 수 있는 UGG의 최신 아이템을 선보여요.
대담하고 재미있고 유쾌한 캠페인은 HANNI가 발산하는 경쾌한 느낌을 불러일으켜요.
UGG는 글로벌 캠페인과 HANNI의 앰버서더 활동을 기념하기 위해 2025년 3월 10일부터 HANNI가 등장하는 2025 봄/여름 캠페인의 와일드 포스팅과 독점적인 핸드페인팅 월스케이프 등 길거리에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만한 옥외광고를 글로벌로 전개해요.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3월 10일)와 뉴욕주 뉴욕시(3월 31일)에서는 HANNI의 캠페인 비주얼이 눈길을 끄는 핸드페인팅 광고로 등장해요.
또한 지하철, 전차 랩핑, 간판, 택시, 버스 등을 통한 디지털 디스플레이가 영국 런던(5월 5일), 독일 베를린(3월 13일), 프랑스 파리(4월 29일), 일본 하라주쿠(3월 17일), 한국 인천(3월 29일), 서울(3월 13일), 대만 타이베이(3월 13일)에 등장한다. 13일), 대만 타이베이(3월 13일), 대만 타이중(4월 1일) 등 세계 주요 도시에서 볼 수 있어요.
UGG의 봄을 맞이하여 따뜻한 계절을 위한 이번 시즌의 골든 컬렉션을 소개해요.
이번 컬렉션의 핵심 스타일인 골든라이즈(GoldenRise)는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한 스트랩이 특징이며, 슬라이드, 슬링백, 랩 샌들 등 3 WAY로 착용할 수 있어요.
착용하는 사람이 빛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GoldenRise는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의 스트랩이 특징이며, 발등 부분을 조절할 수 있고, 발목에 감거나, 짧은 슬링백으로 교체하거나, 완전히 분리하여 슬라이드 샌들로 만들 수 있어요.
3가지 스타일로 연출할 수 있어요.
약 11.4cm의 굽과 8.2cm 두께의 플랫폼으로 굽이 높아도 걷기 편하고, 발가락 밑창이 올라간 디자인으로 발이 편한 것이 특징이에요.
밑창 바닥에는 브랜드 코드인 태양을 형상화한 썬 로고 모양이 새겨져 있어요.
캘리포니아의 전통에 대한 경의를 표하는 태양 로고 모양은 브랜드의 중요한 기둥인 '연결', '커뮤니티', '편안함'을 상징해요.
이는 UGG 커뮤니티가 함께 발자취를 남기고 함께 빛날 수 있는 수많은 방법 중 하나일 뿐이에요.
2025 봄/여름 글로벌 캠페인에 등장하는 HANNI가 착용한 GoldenRise는 UGG 공식 홈페이지와 일본 전국 UGG 직영점 및 공식 취급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Japan > Fashion&Beauty'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화장품]2025 코스메 데 보떼 "마그네티즘 젤 by 젤미원(Gel me 1)" | "젤미 페터리" (0) | 2025.04.19 |
---|---|
[일본/에르메스]2025년 에르메스 시계 컬렉션 출시예정 (1) | 2025.04.18 |
[일본/Shu Uemura]2025 슈에무라 '키누케어 시리즈'의 펄 립 신제품 '키누케어 그림' (0) | 2025.04.17 |
[일본/SHIRO]2025년 시로 스킨케어 '유자' 출시 (0) | 2025.04.14 |
[일본/사봉]2025년 SABON 햇살 가득한 파리로 초대하는 "써니 칵테일 컬렉션" | 윤기 나는 바디와 헤어로 이끄는 '뷰티 오일' (0) | 2025.04.1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