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 11. 20. 15:11ㆍJapan/Fashion&Beauty
안녕하세요
일본 유니클로에서 올해 겨울 안야힌드마치와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해요
퍼프테크등 자켓과 다양한 옷들이 출시한다고 하니, 일본 여행에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유니클로 × 안야 힌드마치 2024 겨울 컬렉션 'An Eye for Curiosity'
ユニクロ × アニヤ・ハインドマーチ 2024年冬「An Eye for Curiosity」
- 발매일: 2024년 11월 22일(금)~ 판매 점포: 전국 유니클로 매장, 온라인 스토어 상품 라인업: 여성용 11 아이템, 키즈용 4 아이템
- 가격
- 여성
- 아우터 8,990엔
- 니트 3,990~12,900엔
- 양말 590엔
- 잡화 1,990~3,990엔
- 아동
- 아우터 4,990엔
- 니트 2,990엔
- 양말 790엔
- 잡화 1,990엔
- 여성
유니클로(UNIQLO)가 안야 힌드마치(ANYA HINDMARCH)와 다시 한번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2024년 겨울 여성 및 키즈 아이템을 2024년 11월 22일(금) 유니클로 전 매장에서 출시해요.
유니클로가 영국 브랜드 'ANYA HINDMARCH'와 다시 한번 손잡고 2024년 겨울 컬렉션 'An Eye for Curiosity'를 선보여요.
안야 힌드마치 특유의 유쾌한 디자인과 장인정신, 유니클로의 기능성이 절묘하게 조화를 이룬 이번 컬렉션은 입는 사람을 미소 짓게 하는 아이디어가 가득한 라인업을 선보여요.
Aniya Hindmarch의 코멘트
유니클로와 다시 한 번 협업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유니클로의 고급스러운 니트와 아우터웨어에 안야 힌드마치만의 유쾌함을 더해 재구성했습니다. 손뜨개 느낌의 스티치, 니트 패치 등 기분까지 즐거워지는 특별한 디자인을 꼭 한번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컬렉션의 첫 번째 아우터 출시
따뜻하고 가벼운 차세대 고기능성 충전재 PUFFTECH(퍼프테크)를 사용한 아우터에 소매 부분에 작은 포켓을 추가해 디자인과 기능성을 겸비했어요.
유니클로 역사상 최초로 선보이는 아동용 메리노 스웨터는 촉감이 좋고 관리하기 쉬워요.
또한, 오른쪽 소매의 엄지손가락 구멍에는 입을 연상시키는 스티치가 적용되어 있으며, 가슴 부분의 눈 모티브 자수를 가까이에서 보면 웃는 얼굴처럼 보이는 것도 유니크한 포인트.
겨울 선물로 안성맞춤인 라인업
연말연시 따뜻한 온기를 더해주는 아이템은 겨울 선물로도 제격이에요.
손뜨개 느낌의 스티치, 니트 패치 등 공예적인 느낌이 가득한 캐시미어 스웨터. 들쭉날쭉한 스티치가 특징인 메리노 스웨터. 사랑스러운 눈 모티브의 캐시미어 100% 니트 비니와 암워머, 히트텍 소재의 장갑, 니트 스카프 양말 등 겨울을 따뜻하고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아이템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요.
스타일링
안야 힌드마치의 장난기 가득한 콜라보레이션 아이템
2023년 11월, 유니클로와 아니야 힌드마치가 다시 한번 협업해요.
유니클로의 기능성 니트와 아우터에 아니야 힌드마치 특유의 장난기와 장인정신을 접목한 유쾌한 무드의 의류와 소품이 출시돼요.
'퍼프테크' 솜털 아우터 첫 등장, '눈'을 장식한 패치 포켓
주목할 만한 아이템은 양사의 협업으로 처음 선보이는 아우터에요. 가볍고 따뜻한 고기능성 충전재 '퍼프테크(PUFFTECH)'를 사용한 셔츠재킷은 입체감 있는 실루엣의 심플한 디자인으로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어요.
왼쪽 소매의 패치 포켓이 특징이며, 동그란 눈매가 매력적인 악센트를 선사해요.
크래프트 감성을 더한 캐시미어 스웨터
포근하고 따뜻한 '캐시미어 크루넥 스웨터'는 손뜨개 느낌의 스티치와 왼쪽 팔에 니트 패치를 더해 공예적인 느낌을 더했어요.
엄지손가락을 넣어 입을 수 있는 엄지손가락 구멍이 있으며, 눈 모티브와 뒷면의 리본 모티브 자수 장식이 사랑스러운 포인트예요.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니트 모자나 머플러도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인 소품도 충실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요.
추운 겨울에 착용하기 좋은 니트 모자는 폼폼이 장식된 '히트텍 니트 비니'와 캐시미어 100% 니트 비니가 준비되어 있어요.
또한, '히트텍 니트 머플러'는 바이 컬러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레드 × 핑크, 카키 × 그레이, 블루 × 블랙의 배색에 주머니에서 살짝 튀어나온 눈 모티브가 장난스러움을 더했어요.
Aniya Hindmarch
Aniya Hindmarch는 1987년 런던에서 자신의 이름을 딴 액세서리 사업을 시작하며 순식간에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했어요.
창의성, 장인정신, 그리고 개인화는 Aniya Hindmarch의 핵심이며, 외형적인 아름다움뿐만 아니라 합리적이고 체계적이며 숨겨진 디테일을 담은 컬렉션을 만들어 내고 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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