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숭의동/중식] 동락반점 고추 짬뽕 / 간짜장 찐후기 (주차/메뉴)

2024. 4. 12. 00:59Restaurant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천에는 차이나 타운도 있어 중식이 유명한 맛집이 많은데요 
차이나 타운에 위치해 있지는 않지만, 고추 짬뽕으로 유명한 동락반점을 갔다 왔어요.

 

동락반점

 

 

  • 주소 :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 473
  • 영업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 브레이크 타임 : 오후 2시 30분 ~ 오후 4시
  • 라스트 오더 : 오후 7시 50분
  • 정기휴일 : 매주 월요일
  • 메뉴 
    • 짜장면 : 7,000원
    • 간짜장 : 9,000원
    • 우동 : 9,000원
    • 짬뽕 : 9,000원
    • 고추짬뽕 : 10,000원
    • 삼선짜장 : 12,000원
    • 삼선짬뽕 : 12,000원

 

동락반점 주차

 

 

동락반점은 별도로 주차장이 없어요.
오래된 노포 느낌이다 보니, 길가에 주차를 하시거나 주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셔야 해요
숭의 제2동 공영 주차장의 경우 주말에는 무료로 이용 가능하니, 부담 없이 주차가 가능해요

 

 

숭의2동 제1공영주차장

  • 최초 30분 : 400원
  • 15분마다 : 200원
  • 전일주차 : 4,000원

 

 

 

저희는 주말에 방문을 했는데, 가게 앞 도로가에도 주차를 많이 하시더라고요
처음으로 가는 거다 보니 잘 몰라서 저희는 주변 공영주차장을 이용했어요
주말에는 별도로 요금을 받지 않아 비용은 들지 않지만, 거리를 도보로 약 7~8분 정도 거리에 있어요

 

동락반점 외관

 

 

동락반점은 인천 숭의동 한적한 곳에 위치해 있어요
주변에 교회를 제외하면, 조용한 주택가 주변에 있어요

동락반점 외부는 세월이 느껴지는 외부 모습이었어요
한자로 적혀 있지만, 멀리서도 알 수 있는 그런 외관이었어요
오픈 시간에 맞춰서 오시면 바로 드실 수 있지만, 주말 점심시간에는 긴 대기줄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거 같아요

매주 월요일은 휴무이고, 오후 2시 30분부터 4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라고 해요.

 

동락반점 내부

 

 

내부는 10개 정도의 테이블이 있었고. 룸이 하나 있어요
주말 오픈 시간에도 가족들과 외식하러 나오신 분들이 많았어요
거의 대부분 가족 손님들이 많이 찾아오는 거 같았어요

내부는 보통의 음식점과 다른 점은 없었고, 11시 30분 오픈전인데도 안에서 기다릴 수 있게 해 주셨어요

 

동락반점 메뉴

 

 

메뉴는 주변의 중국집과 다른 점은 없었어요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고, 많은 분들이 고추 짬뽕을 시켰어요
고추 잠뽕이 많이 맵다 보니, 덜 맵게 주문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저희는 두 명이 다 보니, 많은 메뉴는 못 시키고, 간짜장과 고추 짬뽕 동락반점은 하이라이트 볶음 공깃밥을 주문했어요

 

동락반점 간짜장

 

 

메뉴는 주문 순서대로 나오기보다는 같은 메뉴는 한 번에 만들어서 나오는 거 같아요
그래서 메뉴가 동시에 나오지는 않아서 나오는 순서대로 먹어야 해요

탕수육등 요리 메뉴를 시키시면 요리 메뉴부터 나와요

저희는 간짜장이 먼저 나왔어요
계란 프라이를 올려주는데 완전히 푹 익은 계란이었어요
프라이보다는 수란 느낌이었어요

양파와 채소 고기등이 큼직하게 썰어져서 면과 따로 나왔어요

 

 

간짜장과 양파의 아삭이 잘 어울리고 많이 달지 않아서 더 맛있었던 거 같아요

 

동락반점 고추짬뽕과 볶음 공깃밥

 

 

고추 짬뽕은 딱 봐도 맵다고 알 수 있을 정도 새빨간 짬뽕이었어요
고추 짬뽕이지만 오징어 등 해산물도 많이 들어가 있었어요
첫 국물을 먹자마자 사람들이 왜 덜 매운맛으로 시키는지 알 수 있었어요

매운 걸 잘못 드시는 분들은 다른 잠뽕을 드시는 걸 추천해요 
아니면 덜 맵게 드시는 게 좋을 거 같아요

동락 반점의 시그니처인 만큼 매운맛이 정말 강한 짬뽕이에요

 

 

볶음 공깃밥은 소금 간을 하지 않은 볶음밥이에요
여기에는 간짜장이나 고추 짬뽕에 꼭 말아 드셔야 해요

다른 중국집에서는 없는 메뉴이다 보니 꼭 드시는 걸 추천해요

 

 

간이 안되어 있다 보니 비벼 드셔도 간이 딱 맞아 먹기에 좋은 거 같아요

동락 반점의 몇 가지 팁을 드리자면 탕수육은 부먹 형태로 나와요
그래서 만약 찍먹을 원하신다면 꼭 주문하실 때 말씀을 하셔야 해요
그러면 소스를 따로 주신다고 하더라고요

그리고 동락반점은 셀프서비스는 아니라 단무지와 양파만 찬으로 제공을 해줘요
김치도 말씀하시면 준다고 하니, 김치가 필요하신 분들은 꼭 말씀하셔서 같이 드시면 좋을 거 같아요

저희는 잘 몰랐어서, 김치는 따로 받지는 못했어요

오랜 세월이 느껴지고 한 자리를 오랫동안 지켜온 동락반점 만의 맛을 느껴보시면 단골이 되는 거 같아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동락반점 간짜장과 고추 짬뽕 둘 다 추천해요 

반응형